[입찰] 중소기업은행, 113억 규모 'IBK고객센터 전화상담업무' 운영업체 선정

2019-09-30 16:22:52

- 10월1일 설명회, 11월4일 마감

[프라임경제] 중소기업은행은 113억규모의 'IBK고객센터 전화상담업무' 운영업체 선정에 나섰다.

▲IBK고객센터는 전화상담업무 운영을 위해 인바운드1, 인바운드2, 아웃바운드, 영업외시간으로 나눠 운영업체 선정에 나섰다. ⓒ 프라임경제

사업분야는 크게 4가지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인바운드1(1개기업, 90~115명)  △인바운드 2(1개기업, 60~85명) △아웃바운드 (1개 기업, 50~55명), 인바운드·영업외시간 (1개 기업, 50~60명)으로 전체 운영인력은 최대 315명이다.

입찰 참가자격은 제1금융권(은행) 콜센터 운영도급 규모가 단일 사이트 기준으로 40명 이상인 기업과 국내 카드사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도급규모가 1개사 계약기준 80명 이상인 기업으로 두가지 조건중 한가지 이상 충족해야 한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접수기간은 2019년 9월24일부터 2019년 11월4일 오후4시까지이며,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접수는 전자투찰 또는 직접 접수로 가능하며 우편접수 불가하다.

IBK고객센터 관계자는 "사업비는 작년보다 6%정도 상향됐다"며 "작년과 동일하게 (사업비는) 성과평가에 따른 차등 지급으로 S등급 달성시 사업예산의 108%를 지급하며, 가장 낮은 D등급은 90%로 지급된다"고 말했다.


[공통 사항]
▶공고명: IBK고객센터 전화상담업무 위탁 
▶수요기관: 중소기업은행
▶사업기간: 2020년 1월1일 ~ 2021년 5월31일(17개월) 
▶입찰마감: 2019년 11월4일 오후4시까지
▶제안평가회: 2019년11월6일 오전9시, 한남동 IBK고객센터 9층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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