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티웨이항공, 베스티프렌즈 2기 활동 마무리

콘텐츠 제작 · SNS 홍보활동 펼쳐…"대학생들 열정·끼 응원"

권예림 기자 | kyr@newsprime.co.kr | 2019.10.01 11:42:42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091810)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글로벌 대학생 마케터인 '베스티프렌즈' 2기 해단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베스티프렌즈란 한국인과 외국인 대학생들이 팀을 이뤄 글로벌 마케터 역할을 수행하는 티웨이항공의 대학생 서포터즈로, 대학생들의 열정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활동을 펼치는 미션을 수행한다.

지난달 30일 티웨이항공 '베스티프렌즈(Best' Friends)' 2기가 해단식을 가졌다. ⓒ 티웨이항공


지난 7월부터 3개월간 활동을 이어온 베스티프렌즈 2기는 티웨이항공만의 서비스와 캠페인을 알리는 블로그 게시물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아울러 조종사 일일 멘토링 및 인터뷰, 훈련센터 견학 등으로 항공산업에 대한 이해를 폭 넓게 기르기도 했다. 

또 팀별로 티웨이항공의 해외 취항지로 직접 떠나 홍보영상 제작은 물론, 지역공항이 위치한 대구·부산 등 해외 인바운드 고객들에게 대한민국 여행지를 홍보하는 국내 취항지 영상제작 미션도 진행했다. 

베스티프렌즈 참가자 전원에게 팀별·개인별 활동비가 지급됐고, 수료식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수료증을 전달했다. 특히 최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제공됐다. 활동우수자는 공개채용 시 가산점 혜택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외국인 대학생들과 함께한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작됐다"라며 "베스티프렌즈 운영을 이어가며 대학생들의 열정과 끼를 응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