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제 3차 옴니채널 AI기반 컨택센터 세미나 열어

2019-10-04 10:35:38

- 인공지능·옴니채널·챗봇 기반 컨택센터 신기술 제시

[프라임경제]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과 9월 열린 1차, 2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를 개최한데 이어 오는 24일 3차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열린 세미나허브의 2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 ⓒ 세미나허브

인공지능, 옴니채널, 챗봇 등을 기반하는 컨택센터 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국내에서도 기업과 공공기관 등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세미나허브는 '제3차 고객 니즈와 옴니채널에 대응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를 개최, 컨택센터의 신기술에 대해 알릴 계획이다.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삼성SDS △MS △KT △와이즈넛 △페르소나시스템 △솔트룩스 △한솔인티큐브 △유아이패스 등 국내외 대표적인 인공지능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사업 사례 발표를 통해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날 발표될 주제는 △AI기반 챗봇 비즈니스 및 상용화 사례 △Deep Learning 기반 Microsoft AI 컨택센터 관련 기술 △사용자를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 기술 등이다.

세미나허브 관계자는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 제반 AI컨택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허브는 18일까지 3차 세미나 사전등록을 접수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