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 '베스트고객센터' 인증 수여식

2019-10-07 14:42:16

- 운영전략 체계적 관리 높이 평가

[프라임경제] KCA서비스(대표 최학수)는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하고 4일, 문래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9 베스트고객센터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

▲KCA서비스는 지난 4일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 김이래 기자

이날 베스트고객센터 인증 수여식에는 최학수 KCA서비스 대표를 비롯해 박남구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부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가 주관한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은 △운영전략 △경영혁신 △인사조직 및 교육수준 △다양한 매체활동 등 4개 부분 총 100문항으로 나눠 심사하고, 1개월간의 인증전문가의 실사를 통해 서류심사와 면접방식으로 평가를 시행했다.  

이번 심사에는 KCA서비스(교보생명 고객센터)가 93점으로 우수한 점수를 기록하며 베스트고객센터로 인정 받았다. 

KCA서비스는 전화,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콜센터 운영 대행 △콜센터 용역제공 △콜센터 관련 경영컨설팅 △사이버 고객상담 등 생명보험 관련 상담과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교보생명 자회사에서 출자한
고객상담 서비스 전문회사다.

박남구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부소장은 "인증 부문 모두 우수한 결과로 평가됐으며, 특히 운영전략이 체계적으로 잘 관리하고 있어 높이 평가됐다"고 말했다. 

최학수 KCA서비스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고민하고 있는 부분들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상담사들이 상담역량 전문화와 미래지향적인 종합적 상담경쟁력을 갖추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4차산업혁명 불확실성이 큰 상황에서, 앞으로 경쟁력 있는 콜센터로 나아가기 위해 모범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가 주관하는 베스트콜센터 인증분야는 △센터운영전략 및 경영혁신 △인사조직(HRD) 및 교육 △ICT 및 SNS활용 △CRM 및 운영수준으로 총 4가지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