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리바트키친 주방시공 이벤트 '키친플래너스' 진행

2019-10-07 17:58:41

- 무상 시공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예정

[프라임경제]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현대리바트와 주방시공 관련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집닥과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키친플래너스' 이벤트는 양사가 다수의 공동제휴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할인과 더불어 신청 절차 간소화, 특정 부분 무상 시공 지원 등 기존보다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 이벤트로 리바트키친의 온라인 주방 제품을 시중보다 최대 30%의 혜택가로 특별 제공하며, 집닥을 통해 견적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담당자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무료 실측 및 견적 산출을 진행한다. 

또, 시공 전 기존 가구를 철거·수거·폐기하는데 발생하는 비용 또한 무상으로 제공하며 선반 위 먼지 쌓임을 방지해주는 코니스 천장 마감도 지원한다.

집닥과 함께 하는 리바트키친의 키친플래너스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집닥과 리바트키친은 2018년 9월 첫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 시즌 다른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리바트키친은 제품 전반에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며 품질을 높인데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3분의 1 수준으로 낮춰 안전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