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리뉴얼' 푸르지오, 서울숲서 LED '장미 빛 정원' 운영

2019-10-07 18:07:22

- 시민 참여형 현장·SNS 이벤트 통한 즐길거리 제공

▲서울숲을 찾은 시민이 푸르지오 순간포착 이벤트 참여를 위해 'PRUGIO'’ 로고를 촬영하는 모습. ⓒ 대우건설



[프라임경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은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에 '푸르지오 장미 빛 정원'을 조성하고 10월5일부터 내년 2월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10~11월, 2개월간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서울숲 초입에 위치한 군마상 일대에 4000개의 LED 장미꽃으로 된 정원을 조성하여, 매일 일몰 이후부터 자정(밤 12시)까지 화려한 라이팅 쇼를 연출한다.

장미 정원이 한 눈에 보이는 메인 입구에서는 '다시. 모든 것을. 새롭게.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행사기간 동안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팅 쇼 중 등장하는 'PRUGIO' 로고를 순간 포착 촬영 후 SNS업로드를 인증하면 스타벅스 카드를 제공하는 '푸르지오 순간포착 이벤트'를 비롯해, 장미 빛 정원 사진을 SNS업로드 한 고객 중 선정을 통해 푸르지오X조셉조셉 도마를 증정하는 '베스트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또, 푸르지오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한 시민을 대상으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포토 프린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를 통해 진행되는 '스냅 포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서울숲 곳곳에서 다양한 컨셉의 스냅 촬영 및 포토북을 제공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만의 감성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서울 숲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푸르지오가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