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한국 프로야구 빛낸 선수 게임서 만나자"

2019-10-10 10:40:30

- 컴투스 '컴프매', 2019 KBO 선수 업데이트

[프라임경제] 컴투스(078340, 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컴투스

'컴프매'는 이달 초 대단원의 막을 내린 '2019 KBO 정규리그'의 경기 결과 및 각 구단별 선수들의 공식 기록을 기반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에 유저들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게임에서 새롭게 영입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을뿐 아니라 신규 구단 창단 시 선택할 수 있는 핵심 선수 및 FA를 통해 영입할 수 있는 선수 범위 모두에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가 적용돼 더욱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또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컴프매' 6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큰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주년 기념 배지와 함께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6주년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평소 원하던 선수를 지명해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위시 선수 영입권'이 포함된 만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 오는 11월4일가지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매'는 KBO를 기반으로 한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높여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