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울산페이 사용 가능 '울산페이 체크카드' 선봬

2019-10-10 10:42:36

- 울산지역 KEB하나은행 영업점서 즉시 발급…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프라임경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울산페이(울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능한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가 울산페이 가능 가맹점에서 울산페이로 결제할 수 있으며, 울산페이 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가맹점에서는 체크카드 형식으로 결제할 수 있는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 하나카드

울산페이란 울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이다. 울산페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QR결제에 사용 가능하며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울산페이 가능 가맹점에서 울산페이로 결제할 수 있으며, 울산페이 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가맹점에서는 체크카드 형식으로 결제할 수 있어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1월30일까지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하는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만 하나머니를 12월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울산페이 사용자 편의를 위해 KEB하나은행 울산지역 영업점에서 신청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하다.

한편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돼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대중교통 이용 시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이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