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 재도약' 위한 캠페인 전개

2019-10-10 11:27:05

- TV 광고 통해 외관 스타일링 강조…캠페인·할부혜택 진행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는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르노삼성 신규 TV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SM6 신규 캠페인. ⓒ 르노삼성자동차


실제로 NCBS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은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 트림도 추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 번 주목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번 캠페인과 스마트 바이백 할부혜택을 진행한다. 월 20만원대의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게 된다.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