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롭스 이어 눙크 입점…유통망 확대

2019-10-10 11:28:07

[프라임경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는 이달 초 '롭스(LOHB's)' 입점에 이어 '눙크(NUNC)'에도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시장이 확장되는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크아임파이브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서면서, 국내 최대 유통사 중 하나인 롯데의 '롭스'에 이어 에이블씨엔씨의 멀티 브랜드 편집숍인 '눙크'에 연이어 입점을 성공시켰다.

▲라이크아임파이브가 헬스앤뷰티 스토어 '눙크'에 입점했다. ⓒ 라이크아임파이브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입점한 눙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힐링 오일밤(Healing Oil Balm)'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 '러브유 핸드 케어' 3종을 판매한다. 더불어 눙크 온라인몰도 추후 입점 예정에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이번 H&B 스토어 눙크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온라인에서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매장 입점으로 이어져 국내 대표 H&B 스토어 연속 진출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