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2탄 선봬

2019-10-10 13:21:25

-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지급

[프라임경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2019 개발자 감사제'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7종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

개발자 감사제는 총 3탄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지난 달 25일부터 한달 간 유저들에게 개발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개발된 신규 맵 15종을 선보이게 된다. 

이후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 채널을 통해 '감사제 리그'가 진행되고, 해당 리그에서는 래더 포인트를 획득, 최종 순위에 따라 스페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달타령 랜덤' 등 7종의 신규 맵과 감사제 2탄 캡슐을 통해 획득 가능한 '프로젝트' 코스튬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신규 맵은 △달타령 랜덤 △두근두근 천공의 섬 △분노 폭발 △초스피드 익스트림 △초스피드 시력풀가동 △도망가!! △우리땅이야 등으로, 각 맵들은 저마다 개발자들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로 완성된 맵이다. 유저들은 해당 맵들의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등 추가 보상을 지급 받는다.

이와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프로젝트' 복장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감사제 캡슐 기계를 이용해 △프로젝트 비비 △프로젝트 미미 등의 펫과 △프로젝트 고글 △프로젝트 워치 △프로젝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개발자 감사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7종의 신규 맵 역시 많은 개발자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즐겁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한수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모든 개발자들이 신규 맵을 런너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고 독특한 맵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