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3기 고객패널 모집

2019-10-10 14:01:02

[프라임경제]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고객 중심 경영활동을 강화하고자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키움증권이 고객 중심 경영활동 일환으로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 고객 불만사항 처리 상황을 실시간 관리·평가하는 고객관리시스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별개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키움증권은 이메일을 통해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패널 모집 및 의견 접수기간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다. 

또 우수 제안에 대해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패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