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롯데카드, MLB 협업 'LIKIT X MLB' 캠페인 진행

MLB 디자인 적용 한정판 상품 출시…LIKIT 회원 대상 경품 행사 마련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19.10.14 15:12:06
[프라임경제]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디자인 상품과 MLB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LIKIT(라이킷) X MLB(엠엘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2020년 2월까지 MLB 구단 이미지를 적용한 한정판 'LIKIT X MLB 스페셜 에디션' LIKIT 카드와 기프트카드를 선보인다. 

선보이는 상품은 MLB 구단의 심볼과 유니폼 요소를 활용해 디자인한 신용카드 4종, 체크카드 2종, 웨어러블 4종, 기프트카드(10만원권) 6종이다.

'LIKIT X MLB 스페셜 에디션' 신용카드 4종 이미지. ⓒ 롯데카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카드는 신용카드와 웨어러블은 14일부터, 체크카드는 오는 18일부터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오는 1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2일부터는 롯데백화점 카드센터 5개점(본점·잠실점·부산본점·대전점·광주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31일까지 LIKIT 신용카드 1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2020년 MLB LA다저스(LA Dodgers) 개막시리즈 관람 및 LA 투어 기회를 증정하는 'Do, LIKIT: MLB'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금액 1만원당 이벤트 응모 쿠폰인 '라이킷볼(LIKIT Ball)' 1개가 주어지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획득한 라이킷볼 개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월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더 많은 라이킷볼을 획득할 수도 있다. 월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보유한 라이킷볼의 2배 △10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이면 3배 △120만원 이상이면 4배가 적용된다. 

예를 들어 10월 이용금액이 90만원인 경우, 금액 기준에 따른 라이킷볼 90개에 월 이용금액에 따른 2배가 적용돼 총 180개의 라이킷볼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누적 라이킷볼 개수 및 보유 순위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월별 LIKIT 신용카드 상위 이용자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월간 MVP'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MLB 캠핑용품' △11월 '뉴에라 야구모자와 캡 캐리어' △12월 'MLB 스페셜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30일까지 LIKIT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응모한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의 축약으로, 좋아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고객 트렌드와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롯데카드의 영 브랜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MLB 매니아에게는 응원하는 MLB 구단 이미지가 적용된 한정판 카드를 소장할 수 있는 즐거움을, LIKIT 회원에게는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즐거움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