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잠정 고객 유치 위한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 진행

2019-10-17 10:56:03

- 31일까지 추첨 통해 상품권·커피쿠폰 증정

▲쌍용건설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 홍보물. ⓒ 쌍용건설



[프라임경제] 쌍용건설(회장 김석준)이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 회원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과 신규 가입한 회원이 대상이다.

쌍용건설에서는 이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과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올 11월에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및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선보인다. 응모방법은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 후 관심고객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택 통합 브랜드를 론칭 이후 1주년이 된 시점에서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인 바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