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에블린·이마트·동국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0.18 17:30:5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LG생활건강(051900)이 창덕궁 대조전에 깃든 왕후의 미(美)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후 비첩 연향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의 공간인 창덕궁 대조전은 보물 제816호로, 전통적인 전각의 외관에 화려한 실내 장식이 어우러져 창덕궁 내전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히는 건물이다. 이처럼 왕후의 아름다움의 비밀을 간직한 창덕궁 대조전에서 영감을 받은 '후 비첩 연향세트'는 대조전의 격조 있는 기품을 디자인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 두 병이 세트로 구성된 이 제품은 왕후의 꽃인 모란이 금속 공예로 섬세하고 우아하게 피어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교함의 극치를 보여줬던 왕실 금속 세공 기술을 현대 기법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완성한 것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숨37°-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 각 사


또 대조전 내부를 장식하고 있는 황실의 마지막 궁중회화이자 벽화 작품인 봉황도와 백학도를 연향세트 케이스 디자인에 녹여내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품격을 느낄 수 있다. 

봉황이 날아드는 모습과 더불어 부귀를 상징하는 모란과 바위 등을 화려하게 표현한 봉황도와 16마리의 백학이 달빛 아래 소나무를 향해 날아 앉는 모습을 묘사한 백학도는 장수와 평안을 기원하는 뜻을 담고 있어 고귀한 의미를 더한다.

◆'숨37°-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의 작품을 쓰면 쓸수록 더욱 좋아지는 숨의 필수케어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오일에 적용,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것.

김진식 디자이너가 시크릿을 위해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은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단순한 자연물 안에도 억겁의 이야기가 숨어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정성 어린 관찰을 바탕으로 자연의 시간을 존중하는 자연·발효를 통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숨의 브랜드 여정 및 가치가 디자이너의 작품과 맞닿아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숨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아름다운 피부의 필수요소인 △보습 △피부 결 △탄력 △광채 △피부 톤을 케어 하는 필수 에센스다. 피부 타입이나 나이, 계절의 변화에도 변함없이 피부의 바탕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1년에 단 한 번, 230ml 대용량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신경 쓰이는 날씨에 시크릿 에센스와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시크릿 오일'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 탄력을 전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사계절을 거쳐 완성되는 발효의 의미를 담아 계절마다 피는 풍성한 꽃과 약초의 향을 담아낸 깊고 그윽한 향으로 특별 출시했다.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

브로앤팁스가 남성 전용 신제품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와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를 출시했다.  

얼굴과 몸을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이다. 풍성한 미세 거품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샤워 후 미끌거림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해 준다.

합성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소프트 헤어왁스'와 '매트하드 헤어왁스' 두 종류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물만으로도 씻어 낼 수 있어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동백나무 잎, 캐럽콩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두피 케어 부분도 신경썼다.

긴 머리용 소프트 헤어왁스는 자연스러운 세팅력을 갖춰 왁스를 처음 사용해보는 남성들도 쉽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다. 짧은 머리용 매트하드 헤어왁스는 세팅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아울러 브로앤팁스는 수능을 앞둔 고3 학생 등 수험생을 위한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FOR SLEEPY STUDENTS)'를 출시했다.

꽉 막힌 공간에서 장시간 공부하는 경우 몰려오는 졸음과 답답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집중력이 떨어진다. 찬물로 세안해 잠시 졸음을 쫓아낼 수 있지만, 잦은 세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트러블을 유발 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약모밀 추출물을 담아 피지의 과다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또 찬물로 세안한 듯한 쿨링감을 주는 쿨 샷 이펙터(Cool-Shot EffectorTM) 성분이 지속적인 상쾌함을 준다.

동물성원료, 인공향, 실리콘오일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수험생의 피부 고민까지 생각했다.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아리따움은 수분감 있는 컬러 틴트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밀착되는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을 출시했다.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빼놓을 수 없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는 립 제품이다. 뷰티 업계에서도 가을을 맞아 다양한 립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아리따움이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 벨벳 틴트는 수분을 머금은 오일 성분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면서 보송한 벨벳 제형의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컬러 피그먼트 사이 벨벳 폴리머가 입술 사이를 주름을 채워 매끈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선명한 컬러는 눈에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착색되면서 오랜 시간 유지된다.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오메가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오메가 듀오 세트'는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오메가 크림)와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이하 오메가 세럼) 2종 구성이다. 항산화 효능의 오메가-3 오일과 제주 추자도산 미역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크림과 건조한 피부에 고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구성된 시너지 듀오 세트다. 특히, 오메가 크림은 1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히트 아이템이다.

10월 한 달간 오메가 크림, 오메가 세럼 2가지 제품 중 어떤 걸 구매해도 할인과 증정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오메가 크림 구매 시, 세럼 20ml 증정 또는 오메가 세럼 구매 시, 크림 20ml 증정해 듀오 세트를 고객의 필요와 용량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세트 구성의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에 해당하는 가격에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퓨 '커버팡 쿠션' 2종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커버팡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커버팡 쿠션'은 강력한 커버력으로 피부 고민을 순식간에 가려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커버 파우더'와 '피팅 파우더' '래스팅 파우더'로 구성된 '3중 커버웨어 포뮬러'가 모공 사이를 가볍고 부드럽게 채워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케어 콤플렉스'를 사용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도 갖췄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어퓨 커버팡 쿠션 2종, 라페르바 이브롬 클렌징 오일 캡슐, 비디비치-이시야마 프렌치 협업 톡식 더 뮤트 컬렉션, 뉴스킨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 에이핑크 김남주 참여 퓨어띠어리 론칭,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 각 사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착붙쿠션(SPF50+, PA+++)'과 '쫀광쿠션(SPF45+, PA++)' 등 두 가지가 마련됐다. '착붙쿠션'은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한다. 피부에 내용물이 착 달라붙어 깔끔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픽서 성분이 아침 첫 화장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쫀광쿠션'은 '광채 앰플 콤플렉스'가 함유돼 유리알같이 맑고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한다. 수분 앰플과 벨기에산 청정 스파워터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라페르바 '이브롬 클렌징 오일 캡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가 이브롬(EVE LOM) 클렌징 오일 캡슐을 출시한다.

이브롬(EVE LOM)은 영국 피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깔끔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일회용 캡슐에 담겨 있는 클렌징 오일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등 모든 메이크업을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깔끔하게 지울 수 있는 제품이다.

클렌징 오일이 피부 불순물을 유화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모두 제거해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이 지속돼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 환절기에도 뛰어난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클렌징 오일 캡슐은 기존 이브롬의 클렌저와 마찬가지로 지성 및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심한 지성 피부의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어 평소 오일 클렌징이 부담스러운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독특한 일회용 캡슐에 담겨 있는 오일은 벨벳 같은 질감의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 손상이나 건조함 없이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브롬의 시그니처 성분인 △유칼립투스 △클로브 △카모마일 △홉스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 블렌드가 캡슐에 주입돼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물기 없는 얼굴에 마사지하듯 화장을 닦아낸 뒤 미온수로 가볍게 헹궈내는 클렌저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총 50개의 작은 캡슐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여행시 사용하기 좋다.

◆비디비치-이시야마 프렌치 협업 '톡식 더 뮤트' 컬렉션

비디비치(VIDIVICI)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협업한 톡식 더 뮤트(TOXIC The Mute)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사마야 프렌치'는 샤넬, 톰포드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컨설팅에 참여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리한나, 케이트 모스, 마돈나 등 많은 셀럽과 함께 작업하며 강렬하고 독창적인 메이크업으로 크게 주목을 받아 왔다.

비디비치와 이사마야 프렌치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비디비치는 지난 4월 첫 협업을 통해 선보인 톡식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자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색상과 질감의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톡식 더 뮤트' 컬렉션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만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활용도 높은 멀티 팔레트와 립 제품으로 출시된다.

해외 유명 패션위크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수많은 셀럽과 뷰티 브랜드들과의 협업에서 얻은 이사마야 프렌치만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특히 본연의 아름다움과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강조하는 그녀만의 방식에 따라 은은한 색상에 포인트를 더해 자연스러우면서 동시에 대담한 표현을 할 수 있게 했다.

'언베일 더 뮤트 멀티 팔레트'는 쉬머, 매트, 벨벳 매트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해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쉬, 하이라이터, 쉐이딩까지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베이지, 브라운 톤의 부드러운 베이스 색상부터 버건디, 말린 오렌지, 드라이 로즈 등 포인트 색상까지 총 9개 색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두 가지 타입의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원더 립 드레스'는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크리미 벨벳 매트 타입의 립 제품으로, 이사마야 프렌치가 직접 고른 2019년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색상인 '폴링 리브스'와 '라이트 로즈우드' 두 가지가 새롭게 출시된다. 지난 시즌 출시된 10가지 색상과 조합해 나만의 새로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뉴스킨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

뉴스킨 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얼굴은 물론 두피 및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는 뉴스킨을 대표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뉴스킨은 홈 뷰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를 새롭게 선보인다. 

갈바닉과 함께 사용하면 집중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와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3종 시스템'도 처음 출시한다.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찾아주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산뜻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갈바닉 미세 전류가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도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등 섬세한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며, 얼굴과 넥&데콜테, 스팟(눈가/입가/이마 등), 스칼프 등 부위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하는 4개 컨덕터와 사용자 피부 상태에 따른 자동 프로그래밍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갈바닉 전용 마스크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는 0.5mm의 얇은 두께로 제작돼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즉각적으로 피부가 시원하게 진정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온화된 수분 마그넷 입자가 갈바닉 미세 전류와 만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며 지치고 피로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3종 시스템'은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본체에 스칼프 컨덕터를 끼워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칼프 & 헤어 세럼,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 하루 2번의 습관으로 두피와 모발 본연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한 두피 및 풍성하게 빛나는 모발을 기대할 수 있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 헤어 세럼'은 감초 추출물로 모근을 건강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 E 유도체 및 판테놀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는 힘없고 푸석한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 공급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에이핑크 김남주 참여 '퓨어띠어리' 론칭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남주가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띠어리'를 론칭했다.

'퓨어띠어리'는 연예계 데뷔 후부터 쌓아온 김남주의 메이크업 경험과 노하우를 제품에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틴트를 시작으로 아이라이너, 블러셔,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는 여성들이 화장을 하면서 한 번쯤 느꼈을 법한 아쉬운 점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기존 틴트들의 단점을 보완한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벨벳 틴트로 뭉침 없이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픽스돼 입술 주름까지 매끄럽게 커버하며 단 한번의 발색만으로도 무드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에이핑크 김남주가 직접 기획부터 개발까지 참여하며 가장 아름답고 매력 있게 보일 수 있는 5가지 컬러를 엄선해 선보인다. 

레드와 오렌지가 블렌딩 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인트 오렌지' 고급스러운 무드를 장착한 '클라라 핑크' 시선을 빼앗는 깊이감이 다른 '유니 플럼' 레드인듯 장미인듯 오묘한 마르살라 베이스의 '로즈 시나' 깊이 있는 내추럴 톤의 코랄브라운 '피치 제이' 컬러로 구성됐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바닐라코가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로 촘촘하고 정교한 피부 커버를 돕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을 했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착붙 파데' '효민 쿠션' 등의 애칭으로 열풍을 일으킨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에 이은 커버리셔스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화이트히아루론™ 앰플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어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도 검증받았다. 

또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라인에 담겨 있는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다크닝 없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다. 내장된 퍼프는 촉촉한 피부 화장에 적합한 습식 발포 재질로 제조했고, 넓은 밴딩이 적용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SPF45 PA++의 저자극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기능도 갖췄다. 곱게 갈려진 미세 입자 덕분에 뻑뻑한 기존 무기자차 제품과 달리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 성분을 제외한 알러젠 프리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녹음의 상쾌함과 과일의 상큼함을 은은하게 담긴 '그린 프루티 플로럴 향'이 바르는 순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동국제약(086450)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에 환한 조명을 켠 듯 탄력과 광채를 부여하는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GS샵 다니엘 웰링턴 공식 론칭·몸짱소방관 달력 판매,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 버커루 선미 무스탕, 지컷 올모스트 윈터. ⓒ 각 사


신제품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 골든 오렌지빛 코어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탄력과 윤광 연출을 동시에 부여하는 톤결광 세럼이다. 비타민C와 콜라겐 등을 캡슐화해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 케어에 도움을 주며,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 및 흡수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GS샵, 다니엘 웰링턴 공식 론칭·몸짱소방관 달력 판매

GS샵이 10월,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다니엘 웰링턴을 공식 론칭했다.

다니엘 웰링턴은 2011년 설립된 후 전 세계적으로 급속도로 인지도가 확장되고 있는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약 80개 국가의 1만여 개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작년부터 주요 백화점,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판매를 시작해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전세계의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브랜드가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반응이 좋은 상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다니엘 웰링턴은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시계와, 교체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인 브랜드로 합리적인 럭셔리를 추구한다. 이 외에도 시계와 완벽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팔찌, 반지 등 액세서리도 취급한다.

GS샵은 이번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 가죽시계 구매 시 스트랩을 돋보이게 하는 하트모양의 참을, 시계 또는 팔찌를 두 개 이상 구매 시 로즈 박스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GS샵이 16일부터 2020년 1월19일(119)까지 서울시 소방관들을 모델로 한 '2020년도 몸짱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

'몸짱소방관 달력'은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GS샵 또한 6년째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몸짱소방관 달력' 제작비 지원은 물론 직접 판매를 통한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몸짱소방관 달력'에는 지난 5월 '제8회 몸짱소방관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15명의 소방관의 사진이 수록됐으며, 사진작가 오중석씨의 재능기부를 더해 제작됐다. 달력은 벽걸이용, 탁상용 2가지 종류이며, 올해도 판매수익금은 의료취약계층 중증화상환자를 돕는데 쓰인다.

그동안 GS샵 등을 통해 판매된 '몸짱소방관 달력'의 전체 수익금과 기부금은 총 5억3500만원이 모였으며, 수익금과 기부금 전액은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총 130명의 의료취약계층 중증화상환자 치료비로 쓰였다.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에블린이 디즈니와 손을 잡고 '에블린 X 디즈니 빌런 컬렉션'을 출시했다.

영화 말레피센트 2와 조커 등이 연달아 개봉하면서 빌런은 이제 단순한 악당이 아니라 매력적인 하나의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에블린은 디즈니의 대표 빌런 캐릭터인 △말레피센트 △크루엘라 △우슬라 △이블퀸의 모티브에 에블린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녹여 총 35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강인한 여성 빌런인 말레피센트에서 모티브를 따서 만든 레더 소재의 브라렛과 뷔스티에, 시스루 티셔츠가 있다. 특히 핼러윈을 겨냥해 날개와 뿔 머리띠 세트도 함께 구성돼 핼러윈 코스튬으로 활용 가능하다. 

인어공주의 악녀 우슬라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벨로아 반컵 브라렛과 라이트 퍼플 컬러의 수면 상품이 있다.

백설공주의 악녀 이블퀸 컬렉션은 이블퀸의 검은 가운을 연상시키는 샤워 가운 상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1020 여성 고객들이 좋아할만한 4가지 캐릭터의 우정 파자마도 출시됐다.  

◆버커루 '선미 무스탕'

버커루(BUCKAROO)가 브랜드 모델 선미의 이름을 딴 '선미 무스탕'을 무신사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하는 무스탕은 겨울 스타일링의 정석으로 꼽히며 올겨울 패션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버커루는 브랜드 모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가수 선미가 착용한 무스탕으로 화제가 된 '유니 하이넥 빈티지 무스탕', 일명 '선미 무스탕'을 새롭게 출시한다.

'선미 무스탕'은 지난해 가수 선미가 해외 시상식 출국길에서 공항패션의 KEY 아이템으로 착용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2019 뉴 버전으로 선보이는 버커루 무스탕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퀄리티 높은 특수 소재를 더해, 작년의 완판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시즌 '선미 무스탕'은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판매되며, 선미와 훈남 댄서 차현승이 함께한 무스탕 화보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올겨울 가장 핫한 아우터로 점쳐지는 '선미 무스탕'은 빈티지한 터치감을 완성하기 위해 특수 개발된 스웨이드 질감의 겉면, 그리고 소프트한 감촉의 인조 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클로징해 착용할 경우 넥 부분의 스트랩과 버클이 포인트인 하이넥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오픈 시에는 머플러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를 더하고, PU 소재로 견고하게 마감 처리해 실용성까지 높여 눈길을 끈다.

블랙과 브라운, 그레이 3가지 컬러로 마련돼 버커루 데님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선미 무스탕'은 남녀 공용 라인으로 출시되며, 추후 전국 버커루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컷 '올모스트 윈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여성들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을 책임질 패딩 컬렉션 '올모스트 윈터(Almost Winter)'를 출시한다.

지컷은 지난해 출시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패딩이 인기를 끌면서 작년 겨울 패딩류 매출이 2017년 대비 40% 가까이 증가했다. 패딩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4분기 브랜드 전체 매출은 전년비 17% 증가하는 등 패딩이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지난해 패딩으로 매출 확대에 성공한 지컷은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을 접목한 패딩 15종을 선보인다. 또한 모든 제품에 100%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풍성함과 가벼움, 보온성을 더했다.

지컷은 올 시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숏패딩을 선보인다. 숏패딩은 롱패딩에 비해 가성비가 뛰어나고 함께 코디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컷의 숏패딩은 그레이, 블랙 등의 기본적인 무채색뿐만 아니라 브랜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올리브, 아이보리, 핑크 등의 산뜻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등판 부분에 그래픽을 강조한 캐주얼한 디자인부터 여성스러운 퀼팅 디테일의 트위드 패딩, 실용성이 뛰어난 베스트(조끼) 스타일의 패딩을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폭스 퍼(여우털)와 라쿤 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패딩과 코트 스타일의 롱 패딩, 패딩 머플러와 패딩 스커트 등 패딩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지컷은 이번 윈터 컬렉션을 위해 심볼 캐릭터 '로피'를 특별 제작했다. '로피'는 북유럽의 낭만적인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로, 겨울 밤 눈 덮인 숲을 뛰어다니며 꼬리에서 나오는 불로 오로라를 만드는 불의 여우를 형상화했다.

'로피' 캐릭터는 로고와 그래픽, 심볼 등 아트워크로 제작돼 올 겨울 패딩 제품 위에 포인트로 더해졌으며 패딩 외에도 상, 하의 및 원피스 등 다양한 니트 아이템에 적용된다.

◆모이몰른 '럭키 프라이스 패딩 아이템'

모이몰른이 다채로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겨울 아우터를 제안한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럭키 프라이스 패딩 아이템은 계절에 앞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겨울 아우터를 마련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모이몰른 럭키 프라이스 패딩 아이템, 이마트 일렉트로맨 히터 2종, 홈플러스 엔비사과, 롯데백화점 샤롯데에디션 레드, 뉴오리진 마카력블랙, GC녹십자 퀸스플라본. ⓒ 각 사


긴 기장의 패딩 항공 점퍼인 '클립 네온 패딩 점퍼'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안감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허리 조임 장식이 있어 체형에 맞는 완벽한 핏을 선사하고, 하단부 트임 디테일은 아이들의 편안한 활동을 지원한다. 

여기에 4온스의 적당한 두께감까지 갖춰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벨보아 안감으로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블루, 핑크, 머스타드 등 비비드한 컬러감의 '클립 뉴하프 패딩 점퍼'는 커다란 포켓 입구와 고깔 모양의 후드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클립 더블 포켓 롱패딩 점퍼'는 밑단을 동그랗게 재단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으며, 어떤 스타일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톤 다운된 컬러를 적용했다.

제품 모두 1세에서 6세까지의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는 90에서 13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히터' 2종

이마트(139480)가 부쩍 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가성비 뛰어난 '일렉트로맨 히터' 2종을 선보인다. 

'일렉트로맨 베이직 히터'의 경우 1인 가구를 타겟으로 한 초저가 히터로 불필요한 기능을 삭제하고 기본 기능과 핵심 가치에 집중한 상품이다. 2단 온열 조절 버튼으로 원하는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안전 스위치가 있어 과열 방지 기능도 포함됐다.

'일렉트로맨 선풍기형 히터'의 경우 대량 매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었으며, 좌우 회전, 상하각도 조절 및 시간 선택, 온도 조절 등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드롱기 미니히터' 'B&D 마이카 히터' 등 난방 기구를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판매에 나선다.

◆홈플러스 '엔비사과'

홈플러스는 올해 충남 예산에서 재배한 '엔비사과' 첫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사과는 일반 사과에 비해 과육 조직이 치밀해 더욱 단단하고 아삭함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평균 15~18브릭스(Brix)의 높은 당도를 보이며 달면서도 새콤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올해 물량을 지난해 대비 10배 이상 늘려 23일까지 한 봉(5~9입)당 8990원에 판매하고, 3월까지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샤롯데에디션 레드'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샤롯데에디션 레드(트리벤토 골든 리저브 하모니 에디션)'과 '샤롯데에디션 화이트(배비치 블랙 샬롯 에디션)'을 각 200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 

특히 '샤롯데에디션 레드'의 레이블을 와인에 동봉된 UV펜으로 비추면 월드타워의 레이져쇼를 볼 수 있다.

'샤롯데에디션 레드'는 남미 최대 와인 그룹 '콘차이르토'의 트리벤토와 MOU를 맺어 '카베네 쇼비뇽'과 '말벡'을 블렌딩했으며, 100년의 역사를 가진 뉴질랜드 와이너리 '배비치'와 협업한 '샤롯데에디션 화이트'는 '쇼비뇽 블랑'을 100% 사용했다.

◆뉴오리진 '뉴오리진 마카력블랙'

뉴오리진이 지난 1일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을 출시했다.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마카 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는 페루 안데스 산맥 해발 4000m가 넘는 척박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강인한 식물로 18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분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사포닌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특히 남성에게 좋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뉴오리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은 마카의 품종 중에서도 가장 소량 생산되고 특히 전통적으로 남성에게 추천되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엄선했으며, 나아가 오직 마카에만 존재하는 기능성 지표물질,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을 식약처에서 인정한 범주 내 함유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전분질이 많아 소화가 쉽지 않은 마카의 특성을 고려, 고유의 영양성을 파괴하지 않고 전분질만 제거하는 공법을 거쳐, 고유 영양성분은 보존하고 소화 흡수는 높였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맛이 고소하고 태블릿의 크기도 작아 씹어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한 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GC녹십자 '퀸스플라본'

GC녹십자(006280)이 건강기능식품 '퀸스플라본'을 오는 19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퀸스플라본'은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인 △안면홍조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의 개선 효과가 입증된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이 주 원료로 함유돼있다.

특히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 불리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풍부해 생리활성 기능을 높여 여성 갱년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인체실험을 통해 '회화나무열매추출물' 투여군은 대조군 대비 안면홍조 등의 증상 개선이 확인됐다.

이러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각각 개별인정형 원료와 신규 식품원료(NDIㆍNew Dietary Ingredients)로 등록됐다.

◆동국제약 '마인트롤'

동국제약은 체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Cortisol)의 분비 조절을 통해, 피로하고 의욕이 저하되는 무기력증과 불안 및 우울증상을 개선해 주는, 식물성분의 무기력증 개선제 '마인트롤'을 출시했다.

마인드롤의 주성분은 세인트존스워트(St. John's Wort)의 꽃과 잎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이다. 유럽에서 개발돼 '해피 허브'라고 불리기도 하는 세인트존스워트 추출물은 임상연구로 과학적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다. 

과거 유럽에서는 수도사들이 수도원 생활을 하면서 무기력하고 불안할 때 세인트존스워트를 차로 달여 수시로 마시면서 증상이 좋아졌다는 일화도 있다.

실제 임상 결과에 따르면 무기력, 불안, 우울 등 심리적 증상이 복용 2주부터 48% 개선됐고, 6주 복용 시 80%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복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개선효과가 증가했으며, 심리적 증상 이외에 밤에 잠을 못 이루거나 새벽에 자주 깨는 등 수면장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세븐일레븐 '경량패딩조끼·통햄김치짜글이' 도시락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경량패딩조끼'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경량패딩조끼는 국내 대표 여성 속옷 전문기업 '남영비비안'과 협업해 출시한 상품으로 높은 품질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100% 오리털 충전재(오리깃털50%, 오리솜털50%)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보온성도 뛰어나다. 남녀공용 상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종이며, 사이즈는 95부터 105까지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16일부터 총 1만개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경량패딩조끼·통햄김치짜글이 도시락, 이마트24 삼각밥 2종·달달꿀호떡버거, 밀로앤개비 멀티 범퍼침대, 서울스카이 스토리텔러 프로그램,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 각 사


이와 함께 방한용품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넥워머, 접이식귀마개, 스마트폰기모장갑 등 총 7종의 겨울 방한용품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겨울용품 출시를 시작으로 11월까지 핫팩, 기타 방한용품 등 관련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동절기 시즌을 앞두고 뜨끈한 국물과 매콤한 메뉴를 담은 도시락을 출시하며 동절기 먹거리 채비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일 자작한 국물에 건더기가 푸짐하게 담겨있는 짜글이 콘셉트의 '통햄김치짜글이' 도시락을 선보였다.

'통햄김치짜글이' 도시락은 국내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집' 김치를 사용해 깊은 맛을 더했으며 돼지고기, 각종 채소와 큼지막한 로스팜(100g) 햄을 통째로 넣어 자작하게 끓여낸 상품이다. 

또 △미트볼 △계란 △콩나물볶음 △마늘쫑어묵볶음 등도 함께 구성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통햄김치짜글이' 도시락은 국물과 건더기를 건져서 밥과 함께 비벼 먹어도 좋고, 짜글이 특유의 짭조름하면서 얼큰한 맛 덕분에 안주로도 적합하다.

'매운찜갈비도시락'은 대구에서 유명한 동인동 찜갈비 콘셉트로 만든 상품으로 다진 마늘과 고춧가루를 주 양념으로 해 화끈하게 매운맛이 특징이다.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 '삼각밥 2종·달달꿀호떡버거'

이마트24가 삼각김밥의 김을 뺀 새로운 형태의 '삼각밥' 2종을 출시한다.

토핑만 변경하며 출시되는 기존 삼각김밥 외에 다양한 맛과 형태의 주먹밥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김을 뺀 주먹밥을 선보이게 됐다.

삼각밥 2종은 '불고기삼각밥'과 '핼러윈삼각밥'으로, 김을 뺀 대신 내용물과 밥맛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밥 중량을 일반 삼각김밥(105~110g) 대비 10% 가량 늘렸다.

불고기삼각김밥은 친숙한 맛의 간장을 베이스로 한 불고기로 밥을 볶고, 안쪽에 불고기볶음을 넣어 불고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핼러윈삼각밥은 핼러윈(10월31일) 시즌의 콘셉트를 반영한 상품으로, 11월 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핼러윈 하면 떠오르는 주황색을 구현하기 위해,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밥을 만들고, 치즈와 미트볼 아라비아따 소스, 혼합야채로 내용물을 구성했다.

핼러윈 느낌이 나도록 유령 캐릭터를 넣은 패키지로 디자인 했다. 핼러윈삼각밥 구매 시 츄파춥스 막대사탕을 증정하는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색 디저트 상품인 '달달꿀호떡버거'도 선보인다.

'달달꿀호떡버거'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버거다. 일반적인 버거는 고기와 야채, 햄버거빵(번, bun)으로 구성돼 있지만, 햄버거 빵 대신 꿀호떡빵을 사용해 달콤함을 강조한 디저트 버거 상품을 개발했다.

꿀호떡빵은 단품으로 즐기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땅콩마요소스, 바나나리플잼, 마쉬멜로우를 넣어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이색 조합을 이루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했다. 

밀로앤개비 '멀티 범퍼침대'

밀로앤개비가 아기침대부터 놀이매트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범퍼침대를 신규 출시했다.

밀로앤개비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 범퍼침대는 실내 어디든 원하는 사이즈로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성과 더불어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생아시기에 필요한 아기 범퍼침대부터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룸, 뛰어놀기 좋아하는 유아기 아이들을 위한 바닥형 놀이매트까지 오랜 기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밀로앤개비 멀티 범퍼침대는 최대 180센티까지 확장할 수 있어 최대 확장 시, 성인이 함께 누워 아이를 돌보기에도 넉넉한 여유있는 사이즈를 지녔다. 

두께감 있는 이중가드와 아이의 신장을 고려한 높이로 최상의 안정감을 제공하며 층간소음 완화 효과 인증 및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별도의 부속품 없이도 간단한 설치가 가능해 편의성 또한 높다.

아울러 밀로앤개비는 멀티 범퍼침대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전용 패드도 새롭게 출시해 라인업을 완성했다. 

범퍼침대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밀로앤개비 범퍼 전용 누빔 패드는 유칼립투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소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5온스의 도톰한 패딩솜 충전재와 볼륨감 있는 퀼팅 디자인으로 폭신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뒷면에는 논슬립 처리를 더해 안전성을 높였다.

◆서울스카이 '스토리텔러 프로그램'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서울의 역사, 문화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서울스카이 스토리텔러'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관광해설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교육과정 및 현장실무를 수료한 전문 해설사로부터 생생한 서울 이야기를 서울 전경과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스카이는 매 달 색다른 주제의 문화 해설 콘텐츠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흥미로운 이야기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번째로 10월에는 '서울스카이에서 바라보는 한강'을 주제로 서울스카이 118층 에서 서울과 한강에 대한 역사와 석촌호수의 유래, 한강 다리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들은 스토리텔러의 설명을 듣고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3시와 4시, 5시에 진행하며, 향후 주말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회당 30분간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스카이 지하 1층 고객센터나 안내데스크에서 신청을 받으며, 진행시간에 맞춰 118층 스카이데크(한강뷰 방면)에 대기하면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영어 해설 서비스도 요청 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랜드크루즈가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단체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예약하는 '60명 이상의 단체'에게는 별도의 크루즈 대관료를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80만원 상당의 빔 프로젝트와 노래방 기기 무료 대여 및 참석자 전원에게 웰컴 드링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30년 경력 쉐프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뷔페메뉴들과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 조명시설이 구비돼 있고 국내외 단체 VIP연회행사 진행 노하우를 갖고 있는 스탭들과 선착장 인근에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다.

◆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신라면세점이 2030 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공개했다. 

'신라프렌즈' 캐릭터 공모전은 지난 5월 한달 간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 친근한 동물 캐릭터 17종이 '신라프렌즈'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캐릭터 공모전에는 약 300개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되고, 3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투표에 참여하는 등 2030 세대가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목을 끌었다. 부문별 우수상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들의 투표로 선정됐으며, 특별상 수상작은 본선 진출 캐릭터 중 신라면세점의 선정으로 결정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서울신라호텔 하트 워밍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내추럴 트레킹, 롯데시티호텔 좀비 롤러 인 더 시티,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글래드호텔 핼러윈 데이 프로모션. ⓒ 각 사


'신라프렌즈' 캐릭터들은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신라팁핑'과 '신라TV'를 이용하는 2030 세대들이 자신의 감정을 간단명료하고 유쾌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라프렌즈' 캐릭터들은 동물로 형상화해 친근감 있게 표현했다. 도베르만을 형상화한 강아지 캐릭터 '도베리'는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패셔니스타이며, 고양이 캐릭터 '샤샤'는 타인의 관심을 즐기며 합리적 소비를 하는 스마트한 성격을 캐릭터에 부여했다.

◆서울신라호텔 '하트 워밍'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하트 워밍' 패키지를 11월 메인 상품으로 선보인다. 하트 워밍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객실과 로비 라운지에서의 푸짐한 디너, 와인이 포함돼 있는 패키지다.

'하트 워밍' 패키지에는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플레이트와 내추럴 와인 2잔이 포함돼 있다. 

시그니처 디너 플레이트는 △안심구이 △양갈비 구이 △닭다리살 구이 △소시지 △감자튀김 및 구운 채소, 그리고 그린 샐러드로 구성되며 내추럴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내추럴 와인이란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일체 첨가물 없이 발효시켜 만든 천연 와인으로, 사람의 손길을 최소화해 자연 그대로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일 저녁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감미로운 분위기 속에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공연은 시간대 별로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롭게 준비되며, 외국 원서로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로 메워진 공간이 가슴이 따뜻해지는 감성을 전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야외 자쿠지와 실내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릴렉세이션 존 이용 혜택이 포함돼 여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외부에 위치한 자쿠지의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채 늦가을~초겨울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하트 워밍'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플레이트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으로 구성되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내추럴 트레킹'

제주신라호텔이 피톤치드로 가득한 편백나무숲이나 억새가 우거진 바닷가 옆 올레길을 걸으며 자연을 느끼는 '내추럴 트레킹'과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플로팅 시네마', 달빛 아래에서 리듬을 타는 '루프탑 뮤직 파티'와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까지, 상쾌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낭만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는 커플들이 제주의 숨은 명소를 걷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내추럴 트래킹'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레저 전문가(G.A.O)가 동행하면서 요일에 따라 숲, 올레길, 미술관 등 다양한 코스를 설명해준다.

트래킹 대신 호텔에서 '힐링 요가'를 하면서 나를 돌아보고 명상하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힐링 요가' 프로그램은 올 여름 첫 선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은 '플로팅 요가'의 가을 버전으로 '힐링'에 집중한 프로그램이다. 

티베트의 '싱잉볼'을 통해 전자음과 소음에 시달렸던 귀를 정화하고 은은한 아로마향을 맡으며 심신의 안정을 취하며 온전하게 '자신'에 집중하는 것도 여행의 큰 기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낮 동안 레저활동을 만끽했다면, 밤에는 자정까지 운영하는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몸을 녹이며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로 제주의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달빛 아래 늦은 밤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올 가을은 감성적인 팝 오페라 공연이 진행돼 깊어가는 가을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다.

쏟아지는 달빛아래 높게 솟은 야자수가 펼쳐진 숨비정원 내 야외 수영장은 밤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이 어우러져 남국의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절정을 이룬다. 온풍기가 설치된 카바나에서 '칠링(chilling)'하며 이국적인 제주의 밤을 따스하게 보낼 수도 있다.

오는 11월1일부터는 야외에 위치한 성인 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가 운영돼 운치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럭셔리한 파티 콘셉트로 마련된 '풀사이드바'의 루프탑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내려다보며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루프탑 뮤직 파티'를 비롯해 숨비정원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와인을 맛보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도 마련돼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의 가을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 모든 혜택이 포함된 '인 더 문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스탠다드 객실 1박을 기본 객실로 △조식 2인 △G.A.O. 내추럴 트레킹 또는 힐링 요가 2인 △쁘띠 카바나 2시간 △사우나 2인이 투숙 중 1회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 또는 루프탑 뮤직 파티 혜택이 포함된다.

◆롯데시티호텔 '좀비 롤러 인 더 시티'

롯데시티호텔마포가 핼러윈 데이 당일인 10월31일에 뉴트로(New-tro) 클럽 파티인 '좀비 롤러 인 더 시티(Zombie Roller in the CITY)'를 개최한다.

'도심 속 좀비 롤러스케이트 파티'를 콘셉트로 한 이 파티는 롯데시티호텔마포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지하 주차장이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롤러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하고, 고객들은 좀비로 분장한 DJ가 연주하는 신나는 클럽 음악을 배경으로 롤러스케이트와 레이저 쇼를 즐기며 짜릿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파티 중간중간에 분장한 좀비들이 나타나 좀비의 공격을 받은 도시의 분위기가 연출돼 아찔한 스릴이 넘치는 핼러윈 데이 기념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파티장의 'RSVP 존(Zone)'에서 직원에게 티켓을 보여준 고객은 입장과 동시에 '롤러스케이트 대여 존'에서 무료로 롤러스케이트를 대여할 수 있다. 

'핼러윈 분장실'로 이동하면 전문 분장사가 무료로 핼러윈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해 별도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메인 공간인 '롤러스케이트 존'에서는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클럽 음악과 환상적인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마련된 '푸드트럭', 1잔의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리 드링크 존',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라운지 바' 등이 파티장에 함께 마련돼 지치지 않고 파티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다.

'좀비 롤러 인 더 시티'에는 △롤러스케이트 대여 1회 △핼러윈 메이크업 1회 △음료 1잔 △DJ 파티 △좀비 퍼포먼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해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특히 11월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 선택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청정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중식당 '청'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 중식 코스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디너'를 24일 단 하루 진행한다. 

◆글래드호텔 '핼러윈 데이'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에서는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 DJ 클럽 파티, 핼러윈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핼러윈 시즌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삼다정 입구에 마련된 핼러윈 코스튬, 소품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삼다정 런치 식사권 1매를 증정하며 30일~31일 디너에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사탕 바구니를, 성인 고객에게는 핼러윈 스페셜 칵테일과 피자, 쿠키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핼러윈 파티 '럼블 인더 정글(Rumble in the jungle)'을 26일 단 하루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정글북 by 앨리스바의 오픈 1주년과 핼러윈 데이를 함께 기념하는 파티로 DJ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디제잉 파티,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베스트 드레스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사전 예약 시 바틀 10% 할인이 제공되며 드레스코드인 레드 색상의 의상 또는 핼러윈 코스튬을 입고 입장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도 핼러윈 콘셉트의 스페셜 음료, 디저트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레스토랑 '뷔페G'에서는 핼러윈 콘셉트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을 21일부터 11월3일까지 진행한다. 

어른과 어린이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유머러스한 핼러윈 콘셉트를 담아 △네이밍한 꿈틀꿈틀 바나나 푸딩 △마녀의 눈알 판나코타 △죽음의 티라미수 △유령 치즈 케이크 △스파이더 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4가지 타입의 혈액형을 콘셉트로 한 핼러윈 스페셜 음료 '블러드 펀치(Blood Punch)'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디너 방문 고객에게 논알콜 2종 또는 레드 와인, 상그리아 중 선택해 제공한다. 핼러윈 스페셜 음료는 25일, 31일, 11월1일 디너 방문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 카페&바(Segafredo cafe & bar)'에서는 자색 고구마와 흑설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핼러윈 라떼를 선보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