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단합의 장 마련" 이케이맨파워, 한화생명 고객센터 추계행사

연중행사 직원복지 일환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관람

김이래·백승은 기자 | kir2·bse@newsprime.co.kr | 2019.10.21 09:53:32

[프라임경제] 종합HR서비스 기업 이케이맨파워(대표 김동규)가 한화생명 고객센터 상담사 대상으로 지난 18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추계 행사를 진행했다.

이케이맨파워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150여 명의 상담사 대상으로 '키다리 아저씨' 뮤지컬을 관람하는 추계행사를 가졌다. = 김이래 기자

이 날 행사에 참여한 150여 명의 상담사는 저녁 식사 후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를 관람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주순아 한화생명 고객센터 팀장은 "상담사 여러분들은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처럼 보이지 않게 고객의 입장에서 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들이 고객의 최고 후원자"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관람하는 '키다리아저씨'라는 뮤지컬은 웃고, 울고, 성장하고, 사랑하는 과정에 오롯이 집중하게 되는 클래식한 감동을 몸소 느낄 수 있어 모든 스트레스를 날리길 바란다"고 이날 모인 상담사들을 응원했다.
 
김동규 이케이맨파워 대표는 "여러분이 있기에 이케이맨파워가 있다"며 "늘 더 챙겨주고싶은 마음으로 조촐한 자리지만 이번 뮤지컬 관람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한화생명 고객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추계행사에 자리한 김은경 한화생명 고객센터 상담사는 "작년에는 크루즈 파티를 가졌는데, 올해는 동료들과 다 같이 뮤지컬을 관람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좋다"며 "회사에서 저녁도 제공해 주고, 정말 가을 나들이를 온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케이맨파워는 매년 다양한 이벤트로 상담사들의 업무환경 개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