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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애플코리아 'U+와 iPhone 11 Pro, 하나 돼 특별한 순간'

공동 광고 온에어…iPhone 11 Pro 카메라 기능 강조 그래피티 작업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9.10.28 09:29:42
[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032640)가 애플과 iPhone 11 Pro 공동 광고를 진행한다.

로스엔젤레스 현지에서 심찬양 작가가 LG유플러스와 애플의 iPhone 11 Pro 공동 광고를 위해 DTLA 뮤직센터의 가로 30미터, 세로 15미터 규모 대형 벽면에 한복을 입은 외국인 여성의 모습을 직접 그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출시를 기념해 애플코리아와 공동 제작한 '유플러스와 iPhone 11 Pro가 하나가 되어 특별한 순간'이라는 컨셉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두 회사가 진행하는 공동광고 캠페인의 모델로는 한국인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심찬양(30) 작가가 선정됐다. iPhone 매니아층이 관심을 가질만한 '힙'한 소재인 그래피티와 음악을 활용했다. 그래피티는 벽이나 그 밖의 화면에 낙서처럼 긁거나 스프레이 페인트를 이용해 그리는 그림이다.

심 작가는 이번 광고에서 LG유플러스와 iPhone 11 Pro의 만남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자 LG유플러스만의 고유 색상인 마젠타 색의 한복을 입은 외국인 여성의 모습을 직접 그렸다.

특히 iPhone 11 Pro의 가장 큰 특징인 트리플 카메라 중 4배 넓은 화면 촬영이 가능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를 더 극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약 6일에 걸쳐 50시간을 투입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DTLA 뮤직센터의 가로 30미터, 세로 15미터 규모 대형 벽면을 채운 작품을 완성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동서양의 서로 다른 두 가치를 새로운 예술 작품 속에 담아온 심 작가를 통해 LG유플러스와 애플, 두 브랜드가 만나 iPhone 매니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혜택을 상징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의 높은 완성도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스케일감을 감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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