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티엠 “기업성과 향상 위한 전략적 문제해결 방법 제시”

2019-10-29 16:55:14

- 개인 맞춤형 코칭 피드백, 다양한 형태문제 전략적으로 해결

[프라임경제]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올해 새로워진 공개강좌 'REDESIGN YOUR C.E.P'의 열 번째 과정이 열렸다고 밝혔다.

▲박우진 예스티엠 컨설턴트가 '업무 고수가 되는 전략적 문제해결의 힘'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지난 23일 르네상스타워에서 '업무 고수가 되는 전략적 문제해결의 힘'이란 주제로 박우진 예스티엠 컨설턴트가 진행했다.

이 과정은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 하기위해 퍼실리테이션 기법을 활용해 조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전략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운영됐다.

교육에 참여자들이 문제의 본질을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발산할 수 있도록 한 뒤 개개인에게 맞춤형 코칭 피드백이 진행되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정보를 제공했다.

과정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다른 회사의 직장인과 다양한 의견을 나눈 뒤 문제해결하는 과정이 좋았다. 현장에 돌아가서 빨리 실무에 활용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예스티엠 소속 전문강사 그룹이 계발한 'REDESIGN YOUR C.E.P'과정은 11월에 마지막 과정이 열린다.

또한 11월20일에 열리는 과정은 '직원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황대응 리더십'을 주제로 다양한 세대가 공존하는 직장 내에서 직원역량에 맞는 리더십을 위한 과정이다.

한편 예스티엠 컨택센터 교육 전문 기업답게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활용해 미래 컨택센터 관리자에 필요한 '창의성, 감성지능, 문제해결능력을 다시 디자인 하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컨택센터 교육과정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