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연말 봉사활동 본격 개시

2019-10-31 10:10:05

- '사랑의 연탄나눔' 실시…김장나눔, 보육시설 환경정화, 바자회 등 계획

[프라임경제] ABL생명(대표이사 시예저치앙)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나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말 봉사활동을 개시한다.

ABL생명 직원 30여명은 지난 29일 서울 노원구 당고개역 부근에서 연탄 2000장을 홀몸 어르신이 거주하는 가구 13곳에 배달했다. 

▲ABL생명 직원 30여명이 지난 29일 서울 노원구 당고개역 부근에서 연탄 2000장을 홀몸 어르신이 거주하는 가구 13곳에 배달했다. ⓒ ABL생명


ABL생명은 올해 총 2만장의 연탄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하는 것은 물론 김장나눔, 보육시설 환경정화, 사랑의 바자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연말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김만기 ABL생명 감사실장은 "3.65kg의 연탄 한 장으로 36.5도 체온을 지닌 사람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 힘든 줄 모르고 배달을 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위해 적극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세 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 '메이크 어 도네이션(Make a Donation)'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과 설계사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 기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과 설계사가 자체적으로 팀을 꾸려 연중 봉사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등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