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LG하우시스 'Shop-in-Shop'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2019-11-01 08:56:57

- 공사대금별 프리미엄 가전 증정

▲집닥·LG하우시스 'Shop-in-Shop' 인테리어 기획전 홍보물. ⓒ 집닥



[프라임경제] 인테리어 O2O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혼수·이사·공간 교체 등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전 구매부터 인테리어 상담 및 계약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양사는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계약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 대상 공사대금별로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 코드제로A9 무선청소기 · 스타일러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증정한다.

시공완료 후에는 리뷰 응모 고객 전원에게 GS 모바일 상품권을, 베스트 후기 추첨으로 LG 프라엘 마스크도 별도 제공한다. 여기에 인테리어 계약과 가전 구매를 모두 마친 고객에게는 LG 가전제품과 헌터 더글라스 블라인드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

이밖에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에서는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교원 하우스라이프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 한해 최대 260만원의 계약금도 지원한다.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은 서울과 수도권 일대 LG전자 베스트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이번 LG하우시스와의 협업을 통해 소속 시공업체를 입점시키는 성과를 거두었고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고객의 편의를 개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