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민간위탁 사업자 선정

2019-11-04 17:11:58

- 12월3일 제안서 마감…공공기관 실적건수 5점 가점

[프라임경제] 경기도 용인시가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모집한다.

사업기간은 오는 2020년 1월1일부터 202117년 12월31일까지 2년간으로,  12억533만8000원(부가세포함)의 예산을 투입한다.

지난 2008년 11월24일에 개소한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관리자 3명, 상담사 23명 등 26명의 상담사가 민원안내 업무를 진행해오고 있다.

주요 상담분야는 △일반 민원 △여권 △행사안내 △지방세 △수도요금 등의 시정업무 관련 상담 업무이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 주말·공휴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입찰 참가자격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 콜센터 단일규모(동일한 사업장) 18석 이상의 수탁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여야 한다.

또한 새롭게 선정되는 위탁업체는 상담사 업무의 연속성 및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현 상담사의 고용승계를 원칙으로 한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은 기술능력평가 80점과 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한 종합평점이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기술평가항목 중 공공기관 실적건수와 실적규모, 경영상태에 따라 최대 각각 5점의 가점을 부여한다. 

가격제안 시에는 전체 위탁운영비 중 직접인건비가 차지하는 비율이 65% 이상이어야 하며, 일반 상담사 월 급여에 있어 등급별 성과급을 차등지급하되 월 평균 개인급여 (직접인건비)는  215만원 이상 유지해야함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제안서 제출마감일자는 12월 3일 오후 5시까지 용인시 민원여권과 콜센터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공고명: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
▶공고기관: 용인시
▶운영인력: 26명(관리자 3명, 상담사 23명)
▶사업기간:  2020년 1월1일~2021년 12월31일(2년)
▶사업금액: 12억533만8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마감: 2019년 12월 3일오후 5시까지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