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더케이손해보험이 고객서비스 콜센터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모집한다.
사업기간은 오는 2020년 1월1일부터 2021년 12월31일까지 2년간으로, 33억2832만5193원(부가세포함)의 예산을 투입한다.
주요 상담분야는 사고접수 및 모니터링(만족도·통화품질·완전판매)를 위한 상담인력 관리 등 고객서비스 콜센터 업무 총괄한다.
입찰 참가자격은 최근 3년 이내 최소 1년 이상 80석 규모 이상의 도급실적(수행완료 기준)이 있는 업체여야 한다.
또한 신용정보업자가 평가한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 B- 이상,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 B- 이상의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로 제한한다.
더케이손해보험이 고객서비스 콜센터 주요 콜지표는 서비스 응대율은 2017년 (96.9%) 2018년 (98.4%) 2019년(98.1%)이고 1인당 일평균통화시간은 2017년(219분) 2018년(210분) 2019년 (227.2분)으로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한편, 더케이손해보험 제안서 제출마감일자는 11월28일오후 3시까지 인의동에 위치한 더케이손해보험 빌딩7층 보상기획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공고명: 더케이손해보험 고객서비스 콜센터 위탁 운영
▶공고기관: 더케이손해보험
▶운영인력: 47명(현장관리자 1명, 업무지원 1명, 보상전문상담 1명, 상담사 44명)
▶사업기간: 2020년 1월1일~2021년 12월31일(2년)
▶사업금액: 33억2832만5193원 (부가세 포함)
▶입찰마감: 2019년 11월 28일오후 3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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