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랩, 함께 만드는 인공지능 생태계 'ecoMINDs Day' 개최

2019-11-05 18:41:00

- 스타트업 피칭부터 네트워킹 기회까지…AI 생태계 활성화 '에코마인즈' 프로젝트

[프라임경제] 마인즈랩(대표 유태준)은 AI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에코마인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ecoMINDs Day'를 27일 라마다서울호텔에서 개최한다.

▲에코마인즈프로젝트는 11월 27일 라마다호텔에서 예바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 마인즈랩

이번 'ecoMINDs Day' 행사는 인터넷기업협회,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한국인공지능협회가 주관하고,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등이 후원해 마인즈랩의 최신 AI 기술을 공유해 AI 기술 도입을 모색하는 스타트업 및 관계자들에게 도입 전략을 모색하는 기술 교류의 장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공지능 도입에 관심있는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4분 스피치의 기회를 제공하며, 선정된 스타트업에게는 마인즈랩에 제공하는 밀착 컨설팅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마인즈랩의 AI 시장 진출의 성공 사례 및 인공지능 생태계 트렌드도 전달하는 네트워킹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정승환 레드타이 대표는 "마인즈랩의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술과 에코마인즈 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적, 기술적, 재무적으로 전폭적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이 늘어나길 바란다"며 "유망한 스타트업들에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투자유치 기회까지도 잡는 일석이조의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1회를 맞는 에코마인즈데이는 매 분기마다 개최될 예정이며,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임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행사 참가비용은 무료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