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019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선정

2019-11-06 15:28:56

- 독서 통한 '지식경영' 환경 기반 구축…"독서문화 확산, 창의력 증진"

[프라임경제] 제니엘(대표 박춘홍)은 지난 달 31일 서울 안중근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시상식'에서 독서경영 우수 직장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제니엘은 2019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시상식에서 우수직장으로 선정됐다. ⓒ 제니엘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행사로, 기업 내 독서환경 조성을 통해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고 개인과 조직의 소통, 창의력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독서 친화적 직장의 우수 사례를 발굴·시상했다.

제니엘은 독서를 통한 지식경영 환경 기반 구축이라는 독서경영 이념 및 목표를 통해 △자발적인 독서분위기 조성 △독서 교육 및 토론의 장 형성 △창조적 지식 역량 함양 등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운영원칙에 따라 △매달 독서토론회 진행 △도서 관련 저자 특강 교육 실시 △사내 전자도서관 운영 △연간 독서이벤트 등을 실시해 임직원에게 다양한 독서 지식 경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독서경영 우수 직장으로 인증 받았다.

박춘홍 제니엘 대표는 "지식인재 양성을 최우선 목표로 하는 제니엘은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 경영 모델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경쟁력 제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