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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기상청, 2020년 131기상콜센터 위탁운영

11월19일 제안서 마감…40여명 상담운영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11.08 08:58:55

[프라임경제] 기상청은 131기상콜센터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모집한다.

2008년 개소한 기상청콜센터는 △기상문의에 대한 상담처리 △외국어(영어, 중국어) 기상상담서비스 △장기대기고객 및 예보변경 콜백서비스 △문자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131 기상청 콜센터

사업기간은 오는 2020년 1월1일부터 2020년 12월31일까지 1년간으로,  17억300만원(부가세포함)의 예산을 투입한다. 

연중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는 전문위원 4명을 포함해 총 40명 이상의 상담인력으로 운영되며 기상 상담업무를 맡는다.

기존 상담사 중 고용승계를 희망하는 기상콜센터 직원은 계약상대자에게 고용승계가 됨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고용승계 후 부족한 상담인력은 계약자가 정규직 상담사를 채용으로 충원해야 한다.

한편 기상청 제안서 제출마감일자는 11월19일 오전 11시까지 전자입찰서로 제출하면 된다.

▶공고명: 2020년 131기상콜센터 위탁운영
▶공고기관: 기상청
▶운영인력: 40명(관리자 4명, 전문위원 4명, 상담사 32명)
▶사업기간:  2020년 1월1일 ~ 2020년 12월31일(1년)
▶사업금액: 17억300만원 (부가세 포함)   
▶입찰마감: 2019년 11월19일 오전 11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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