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미리 준비하는 13월의 보너스

2019-11-07 14:16:29

- 온라인보험 가입 고객 신세계 상품권 및 NH포인트 증정

[프라임경제]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오는 12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과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생명이 자사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과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NH농협생명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배당)'에 월 보험료 5만원 이상 가입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월보험료 1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무배당)' 가입 고객에게 NH포인트(월 보험료 20%,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월 보험료 1만3000원 이상의 경우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배당)'은 2.7% 공시이율(11월 기준, 매월 변동)로 연금자산을 키워주고, 관련 세법 충족시 매년 최대 66만원에 달하는 연말정산 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세테크 상품이다. 

또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기능을 통해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무배당)은 △소액암 △일반암 △고액암 진단금을 지급하며, 오프라인 상품대비 합리적 보험료로 가입 가능한 실속형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2020년 1월10일(11월 중 계약 건), 2020년 2월14일(12월 계약 건)에 대상자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계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