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이항영 교수 해외주식 홍보대사 위촉

2019-11-07 14:16:11

- 국내 유일 미국주식 콘텐츠 제공 업체 유에스스탁과 해외주식 마케팅 계약

[프라임경제] 키움증권(039490, 대표이사 이현)이 7일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국내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업체 유에스스탁의 대표 운영자인 이항영 교수를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이현 키움증권 대표(왼쪽)가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항영 교수와 기념촬영 중인 모습. ⓒ 키움증권


유에스스탁은 미국주식투자 분야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미국주식이 답이다' 공동저자 장우석 본부장과 이항영 교수가 직접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활동할 이항영 교수는 서울대학교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주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대우증권 투자정보부장을 거쳐 현재 머니투데이방송 전문위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대한민국 토탈 트렌드 △미국주식이 답이다 △워런 버핏은 무엇을 사고 사지 않는가 등이 있다. 방송, 책, 강연 등을 통해 미국 주식 투자에 대한 국내 투자자 심리적 장벽을 낮추는 미국주식 전도사 역할로 활발히 활동해 오고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 유일 미국주식 콘텐츠 제공 업체인 유에스스탁과의 해외주식 마케팅 계약 및 홍보대사 임명으로 키움증권의 우수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키움증권 고객들이 미국주식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최근 해외주식 투자 저변 확대와 건전한 해외주식 투자문화 확립을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투자자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해외주식 전용 거래 플랫폼 △영웅문 Global △영웅문S Global 출시했다.

또한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주식 신규 비대면계좌 고객 대상에게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를 입금하는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 대상 국가 상관없이 8일 이내 거래 시 기프트콘 제공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