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스몰캡·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 개최

2019-11-08 09:58:06

- 오는 12일 분당지점서 진행…사전신청 필요

[프라임경제] 유진투자증권(001200, 대표이사 유창수)이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스몰캡 및 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스몰캡 및 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국내 증시 회복세가 나타나고 연말까지 주가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는 시장 전망에 따라 고객들의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1부 '연말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2부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으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년간 스몰캡 분야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한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이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소개와 함께 효과적인 스몰캡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경제방송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정현철 유진투자증권 PB가 지칠 줄 모르는 미국 증시와 원달러 환율 하락세 국면에서 전략적으로 미국 배당주에 투자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정현철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 PB는 "공적적인 투자와 방어적인 투자를 동시에 해 나가는 것이 이상적 투자라고 가정 할 때, 스몰캡 투자가 공격적이라면, 안정적 배당수익이 가능한 미국 배당주는 방어적 투자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엇보다 미 증시 상승세가 이어지고 원달러 환율이 약세를 보이는 지금이 미국 배당주 투자에 주목 할 때"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투자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