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tv와 낭만적인 가을밤 추억 선사

2019-11-08 10:37:57

- 예술의 전당서 공연·예술 감상 '뮤지엄나이트' 성료

[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032640)는 예술의 전당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와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세계적 공연·예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행사 '뮤지엄나이트(Museum N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예술의 전당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와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세계적 공연·예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행사 '뮤지엄나이트(Museum N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뮤지엄나이트는 예술의 전당에서 7일 오후 진행됐다. 예술의 전당에서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보도사진 에이전시 '매그넘 포토스' 소속 작가 40명이 포착한 파리의 모든 모습을 담은 매그넘 인 파리 전시가 진행 중이다. 

행사에 참석한 약 500명의 예술 애호가 고객은 매그넘 인 파리 사진전 관람과 특별 도슨트 투어, 경품 이벤트 등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장에 공연·예술 콘텐츠 전용 체험존도 마련됐다. 체험존에서는 전시회, 공연장에서의 감동을 집에서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U+tv 강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랑스 와인 시음과 샹송 가수 김주연 팀의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프랑스 파리 컨셉 행사장 구성으로 U+tv 고객들에게 감성 가득한 낭만적인 가을밤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오후 7시까지 일반 입장이 가능한 예술의 전당을 특별 야간 개장해 뮤지엄나이트 행사를 진행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예술의 전당에서 U+tv에서만 시청 가능한 프리미엄 공연·예술 콘텐츠 강점을 살려 종합 문화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U+tv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으로 낭만과 감성을 채우는 고객 행사 진행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U+tv에서는 웨스트엔드 대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런던 공연과 브레겐츠 페스티벌의 '카르멘', 레오나드로 다빈치의 런던 내셔널갤러리 특별전 영상 등 예술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공연·예술 콘텐츠를 단독으로 무료 제공 중이다.

U+tv는 이달 중 매튜 본 '백조의 호수', 아테네 공연 '요요 마 바흐 프로젝트' 등 최신 국내외 인기 공연·전시 콘텐츠를 독점 제공할 계획이다. 또 프리미엄 공연·예술 콘텐츠와 연계한 현장 체험 행사를 지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