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웰라쥬·스파오·이마트·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1.09 09:14:1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LG생활건강(051900)이 한층 더 세심한 링클 케어를 위해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오랜 링클 케어 노하우를 가진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돼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 비욘드-데일리라이크 협업 'DAILY HAPPINESS' 4종,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 각 사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은 아기 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TM과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아지렐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조합돼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특유의 제형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이 기존 대비 증량된 용량에 디자인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리뉴얼 출시됐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리본 디테일과 캡 상단에 적용된 금박 문양 디테일은 마치 보석의 세팅 과정처럼 정교하게 구현했고, 고급스러운 플럼 컬러의 슬림한 용기 디자인이 한층 더 깊이감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며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90ml로 증량돼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새로워진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대표 품목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를 비롯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주는 스킨과 에멀전, 눈가 주름을 집중 케어해주는 아이크림, 베이비 콜라겐TM을 탄탄히 채워주는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신제품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까지 출시되면서 보다 완벽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의 라인업을 갖췄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

LG생활건강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 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 밤'은 이름 그대로 립 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돼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 밤 제품보다 한 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돼 개개인의 입술 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된다.

◆비욘드-데일리라이크 협업 'DAILY HAPPINESS' 4종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사랑스러운 리빙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의 포근한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총 4종으로 출시돼 연말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ml 대용량과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150ml 튜브 타입 제품 두 가지로 구성했다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 모이스처 샴푸' 600ml 대용량과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00ml가 함께 구성됐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 손상 케어를 돕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130ml 1개와 55ml 2개가 포함됐다. 

비욘드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을 담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도 같이 출시돼 머리부터 손끝, 발끝까지 비욘드만의 향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LG생활건강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메가 트렌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 2종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은 물론, 위트 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여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는 '90년대생 피부가 온다'를 테마로, 피부 활력 증가 및 탄력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 본품과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샘플은 클렌징과 각질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20ml)', 민감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에멀전(각 30ml)',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어드밴스드 시카 BBB(10ml)',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 마스크 1매'가 포함된다.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는 '난생처음 피부 재테크'를 테마로,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본품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샘플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어드밴스드 시카 아이크림(8ml)', 24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핸드 크림(30ml)'과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에멀전(각 30ml)', '앰플 마스크 1매'를 포함한다.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아모레퍼시픽(090430)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가 뷰티 살롱에서 염색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기술력이 트렌디한 컬러를 만나 탄생한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은 모던 딥 브라운과 시크릿 초콜렛 브라운, 웜 마호가니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운 계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새치 커버는 물론 차분하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준다.

특히 특수 용기를 활용해 제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을 필요 없이 한번에 쭉 짜서 꼼꼼하게 도포하고, 25~30분 뒤 샴푸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남은 크림은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인삼과 시어버터, 민들레뿌리줄기추출물 등 6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 모근, 모발을 보호하며 암모니아, 실리콘 등 유해 성분 6가지는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라네즈가 메이크업과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출시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지난해 출시 3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올해 초 크림 스킨 미스트, 크림 스킨 퀵 스킨팩 출시에 이어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추가해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새로운 유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잔여감이 남을 수 있는 오일 함량을 줄인 대신 스킨케어 성분인 크림 스킨을 그대로 담아낸 밀크 오일이 세안 후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 해준다.

특히, 기존 클렌징 오일의 경우 마른 손으로 얼굴에 도포하고 물을 묻혀 메이크업을 녹이는 유화 과정이 필요했다.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별도의 유화 과정 없이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메이크업과 각질, 피지를 녹여낸다.

pH 5.5의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안(眼)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점막과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를 선보인다.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AGE 20'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프팅 특화 유산균 발효물 '울쎄락토TM' 성분이 함유된 리프팅 특화 마스크팩이다. AGE 20's의 울쎄락토TM는 탄력·리프팅 등 피부 특허 성분 5가지와 AGE 20's에서 특허 받은 식물유래 유산균을 더해 발효한 성분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촉진시켜 턱선, 볼살, 팔자주름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 네이처리퍼블릭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 딥디크 럭키 참 컬렉션, 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라인,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 ⓒ 각 사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아우라펌'(AURA FIRM)을 함유해 맑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와 눈가 피부 톤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으며 아미노산과 지방산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압박붕대보다 탄성력이 강한 특수 탄성 원단 시트를 사용해 처진 부위를 힘 있게 끌어 올려주며 턱 라인을 2중으로 잡아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장미 추출물 98%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첫 단계 에센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말 선보인 '히아 인텐스 로즈 크림'과 '앰플 세럼'이 피부 밀도 케어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임에 따라 해당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꾸안꾸'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피부결과 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톤업 크림까지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영국의 장미 추출물 98%와 8가지 히알루론산에 아미노산 유도체 성분인 엑토인을 블렌딩한 독자적 원료 로즈루론산 EX™ 콤플렉스다. 해당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해주며 자연 유래 BHA 성분과 AHA, PHA 등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결 개선과 자극 진정을 통한 피부 균일도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돼 다음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주며 풍부한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함께 내장된 워터리 톤업 크림은 장미추출물 65%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로즈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준다. 연한 핑크빛 크림 제형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히아 인텐스 로즈'는 피부결과 밀도, 톤까지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크림, 앰플 세럼, 톤업 크림으로 구성됐다. 

세안 후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하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 시킨 후 크림과 앰플 세럼으로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고, 톤업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본연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해 준다.

◆딥디크 '럭키 참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선물용 판매가 높아지는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lucky charm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올 연말에만 특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딥티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도 손 4종 세트를 비롯해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유리 캔들 홀더와 스노우 볼도 함께 판매해 특별함을 더했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독일의 유명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Olaf Hajek)와 함께 협업해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행운의 마스코트를 제작했다.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 참'은 부귀의 상징인 코끼리를 비롯해 호랑이 송곳니, 장수를 상징 하는 소나무, 행운의 네잎 클로버 등 다양한 동·식물을 모티브로 했다. 아티스트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풍부한 색감은 딥티크의 제품 용기와 패키지에 담겨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번 럭키 참 컬렉션의 홀리데이 캔들 세트는 행운을 전해주는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와 조화를 의미하는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평안을 기원하는 '캔들 팽 프로텍퇴르'의 3가지 향초로 구성돼 있다.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되며 각각 레드, 블루, 그린의 특별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겨 있어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한정판 럭키 참 상자에 포장돼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인 이 제품은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있다.

럭키 참 컬렉션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도 손 4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딥티크의 베스트셀러인 '도 손'의 향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향수와 샤워 오일, 고체 퍼퓸, 그리고 피부에 붙일 수 있는 타투 형태의 퍼퓸드 패치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과 프로방스 산 라벤더가 함유돼 있는 핸드 워시와 로션 구성의 핸드 케어 듀오 세트, 행운의 마스코트들이 눈송이와 금빛 조각들과 함께 어우러진 장식품 스노우 볼,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서프라이즈 팩 등이 있다.

◆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라인

토니모리(214420)가 유산균발효용해물과 화장품을 접목시킨 '아토바이오틱스(ATOBIOTICS™)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자회사이자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 전문 기업인 자회사 에이투젠과 공동 개발해 특허 성분을 적용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였다.

토니모리의 '아토바이오틱스' 라인은 연약한 피부 장벽을 케어해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저자극 고보습 바디 스킨케어 제품이다. 토니모리가 독자 개발한 '아토바이오틱스(ATOBIOTICS™)'는 피부 장벽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와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모유 유래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했다.

신제품은 바디 워시·바디 로션·바디 크림·젤 워시 여성청결제·마스크팩까지 총 5종이다. 민감성·건성 피부의 소비자, 연약한 아이 피부, 아이 피부와 자주 접촉하는 아이 엄마를 위한 제품으로,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라인업했다.

'아토바이오틱스 베리어 바디 워시'는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 지수에 맞춘 순한 제품으로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자극 없는 조밀하고 찰진 크림 거품으로 마일드하게 세정할 수 있다.

'아토바이오틱스 마더스베리어 올인원 크림'은 모유 유래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해 아이부터 엄마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생크림 제형의 텍스처가 깊은 보습막을 부여해 피부를 보호해주며,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외에도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바디 로션인 '아토바이오틱스 베리어 바디 로션', Y존 케어 특허 유산균 발효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 약산성 여성청결제 '아토바이오틱스 마일드 페미닌 젤 워시', 100% 천연 유래 대나무 섬유로 만든 저자극 시트 '아토바이오틱스 마더스베리어 마스크' 역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패밀리케어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아토바이오틱스 기부천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11일부터 12월24일까지 '아토바이오틱스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토바이오틱스 모이스처 베리어 바디 로션' '아토바이오틱스마더스베리어 올인원 크림' '아토바이오틱스 마일드 페미닌 젤 워시' 중 1개를 구입하면 제품 1개 당 1004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미혼모들에게 오는 12월25일 크리스마스에 전달될 예정이다.

◆웰라쥬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

웰라쥬(Wellage)가 콜라겐 캡슐과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는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

바이오 리프트 캡슐 세럼에는 저분자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콜라겐 수(Collagen water)를 48%나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탄력과 수분을 채워주며, 콜라겐 캡슐에 포함돼 있는 안정화된 고분자 콜라겐이 피부 영양을 장시간 동안 유지시켜 준다. 콜라겐이 포함된 콜라겐 수와 콜라겐 캡슐은 토출과 동시에 작은 크기의 입자로 유화되기 때문에 피부에 겉돌지 않고 바로 밀착돼 부드럽게 발린다.

이 외에도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컴퍼니 휴젤의 특허 성분으로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을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로 구성한 HA-아미노좀™(HA-AMINOSOME™)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12겹의 보습을 더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듀얼 펩타이드, 광채 및 탄력을 개선하는 록샘파이어캘러스배양여과물이 어우러져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24K 골드 성분이 포함돼 피부 정화 및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 

이지듀가 유스 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 피부로 표현하는 고밀착 쿠션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과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주는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으로 구성돼 있다.

이지듀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라인은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과 강화를 비롯해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은 EU선정 26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 가능 향 무첨가했으며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 모두 인공향을 배제했다.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은 가볍게 도포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고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벨벳한 마무리감으로 모공까지 커버해 보송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에 적용된 '플렉서블 피팅 시스템(Flexible fitting system)은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이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돼 뛰어난 밀착성과 함께 커버 지속력을 상승하도록 도와준다. 천연보습인자의 핵심 성분인 '세린(SERIN)'을 함유해 피부 보습력을 높이고 HDC(헥사디메스린클로라이드, Hexadimethrine Chloride) 성분이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방울 형태의 항균 퍼프와 외부 유입 물질을 최소화하는 On/Off 스마트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오염 걱정없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은 유스 프로틴 DW-EGF 뿐만 아니라 입술 피부 진정을 위해 △해바라기씨 오일 △쉐어 버터 △호호바 오일 △올리브 스쿠알란 등의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하는 틴트 립 밤은 핑크와 코랄 컬러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멘톨 성분이 함유돼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모이스트 립 밤까지 총 3종으로 출시돼 원하는 기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로지 핑크 톤업 크림'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신제품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진정효과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과 병풀 추출물을 담아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진정 톤업' 크림이다.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톤업 기능에만 중점을 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천연 진정 성분인 칼라민 성분을 7000ppm 함유했다. 칼라민 본연의 핑크 컬러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고,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맥스클리닉 로지 핑크 톤업 크림, 스파오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 애니바디 뉴 윔핏, 클루 겨울왕국2 컬래버레이션, 리바이스키즈 다운 점퍼 출시, 좋은사람들 2019 국민내복. ⓒ 각 사


특히 국내외 임상기관의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및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붉은 기, 홍조, 피부 잡티 등을 보완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잘 잡아준다. 

또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 실시하는 피부임상(자극)테스트의 최고 안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공인 인증 마크를 획득 했다.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은 해당 제품이 세계적 인정 기준인 ICDRG(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s Research Group)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실행한 테스트에서 독성 및 피부 자극 반응을 유발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맥스클리닉의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전성분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안전등급을 획득해, 베이스 메이크업도 걱정되는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칼라민 성분은 가려움증이나 염증 완화 효과가 있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원료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성분으로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는 병풀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주요 성분 3-시카콤플렉스를 함께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주고 피부 진정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이 외에도 △티트리 잎 오일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진정효과 성분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로즈마리 추출물 등 4가지 허브성분, 항여드름, 피지 조절에 효과가 있는 발효 콩 등의 7가지 식물성분으로 구성된 특허성분도 함께 함유했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줘 겨울철 특별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이용한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하다. 운동이나 짧은 외출 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제격이며, BB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스파오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달 25일 출시한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이 발매 30분 만에 '론 파자마' 등 일부 상품이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끈 것에 이어 이번 2차 출시로 해리포터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 콘셉트는 해리포터 덕후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리포터 기숙사'다. 기숙사별 휘장과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기숙사 체크 파자마 △기숙사 덤블 집업 △호그와트 기숙사 카디건 △기숙사 캔버스화 등이 있다.

특히 지난해 품절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재출시 요청이 폭주했던 '퀴디치 스웨트셔츠'는 이번 기숙사 에디션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바디 '뉴 윔핏'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올겨울 발열 내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뉴 웜핏'을 출시했다.

애니바디의 '웜핏'은 누적 판매 200만 장, 온라인몰 누적 후기 6950건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로 이미 그 품질이 인정돼 작년에는 생산된 전량이 완판됐다.

올해는 총 8가지(발열 기능·흡수 속도·세탁내구성·무게감·신축성·보온율·유연성·보풀방지) 테스트를 통과하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기능성뿐 아니라 디테일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베스트 아이템인 '웜핏 여성 U넥'은 타 발열 내의가 가슴만 U자로 파인 것과 달리 어깨라인도 절반 정도 파여있어 얇은 라운드 니트 안에 입어도 밖에서 내의가 보이지 않는다.

애니바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웜핏 1+1' 기간한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웜핏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상 파마자도 1만원 할인한다.

◆클루 '겨울왕국2 컬래버레이션'

이월드(084680)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와 손잡고 오는 21일 개봉하는 겨울왕국2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클루의 디즈니 겨울왕국2 컬렉션은 엘사, 안나, 올라프의 특징을 살린 주얼리 세트를 기본으로 시계와 잡화류 상품 등을 추가해 총 65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실버와 골드 소재를 사용한 주얼리 라인은 엘사와 안나를 상징하는 투톤스톤을 사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눈꽃 모티브를 응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들로 구성된다.

특히 클루는 엘사, 안나, 올라프의 실루엣을 그대로 재현하고,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모티브를 활용한 열쇠 목걸이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미아방지 각인을 새겨 넣을 수 있는 실버 목걸이 및 팔찌 등 베이비 상품과 자매의 우애를 상징하는 엘사와 안나 자매템까지 영역을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동시에 채워줄 계획이다.

총 6개 스타일로 출시되는 시계 라인은 매쉬와 가죽, 메탈 등 3가지 소재를 활용해 출시된다.

각 캐릭터의 실루엣을 기본 디자인으로 하고, 초침과 다이얼을 활용해 마법을 부리는 엘사를 연출하는 등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디자인 요소를 포함시켰다.

이외에도 반지갑과 파우치 등 잡화류 아이템을 출시해 고객들로 해금 다양한 클루X겨울왕국 컬렉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리바이스키즈, 다운 점퍼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롱패딩을 비롯한 다채로운 다운 점퍼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에서는 블랙,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에 클래식한 로고 포인트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롱 다운 자켓'을 선보인다. 비비드한 레드 컬러 안감이 활발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사이드 지퍼를 통해 활동성까지 꼼꼼히 챙겼다.

추운 겨울 날씨를 고려한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을 갖춘 충전재는 오로지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무릎까지 오는 넉넉한 길이와 밴딩 처리된 손목이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롱 다운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여기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다양한 디자인의 다운 점퍼를 함께 선보인다. 골드-블랙, 레드-네이비의 전후면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리버서블 점퍼와 독특한 곡선 디자인과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짧은 기장의 다운 자켓 등이 출시된다.

롱 다운 자켓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10일까지 다운 아이템 5종을 20% 할인하는 '멤버십 위크'가 열린다. 리바이스키즈 쑥쑥 멤버십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신규 가입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좋은사람들 '2019 국민내복'

좋은사람들(033340)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한국 국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9 국민내복'을 출시했다.

좋은사람들의 국민내복은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후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품질로 매년 판매율 80%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어온 대표 제품이다. 보디가드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2019 국민내복'은 기모를 활용한 다양한 보온성 소재로 체온 유지 기능은 물론 겉옷과의 매치를 고려해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보디가드 '폴리기모 국민내복'은 얇은 형태의 폴리기모 소재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도 옷맵시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소재가 두텁지 않고 몸에 가볍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초겨울이나 얇은 니트 안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됐다. 

'기모보온 국민내복'은 기모 형태의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겉면의 조직감이 은은하게 짜여 있으며 넥라인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티셔츠처럼 이너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코튼라이크기모 국민내복'은 부드러운 코트와 엠보 소재를 매치하고 안쪽에는 기모 소재를 더해 강력한 보온력을 제공한다. 소매는 래글런 형태로 디자인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옆구리 절개선을 추가해 단독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자주 '자주온'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흡습발열, 보온, 항균 기능의 발열내의 '자주온(溫)'을 출시한다.

자주온은 입었을 때 히터를 켠 듯 피부를 따뜻하게 감싸주며,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자주의 첫 발열내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자주 자주온, 롯데백화점 롱 무스탕 2탄, 지유 웜 팬츠, 유니클로 2019 F/W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 쁘띠엘린 와우컵 트라이탄 팝·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 각 사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에너지로 방출하는 흡습발열 기능의 제품으로, 캐시미어보다 얇고 섬세한 원사가 사이사이로 들어온 열에너지를 오랜 시간 머금어 보온을 극대화시켜 준다.

마이크로 원사로 만들어진 얇은 극세 섬유는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안심하고 착용이 가능하다. 이 마이크로 원사는 섬유의 굵기를 측정하는 단위인 '1데니어'보다 얇아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매끈한 표면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자주온에 사용된 특수 섬유는 항균 기능이 뛰어난 키토산 성분을 함유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한다. 땀을 많이 흘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주온은 남성과 여성, 키즈 라인을 통해 총 9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U넥 티셔츠·라운드 티셔츠·터틀넥·레깅스뿐만 아니라 자주 언더웨어 상품군의 베스트셀러인 브라 런닝으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아동용 제품의 경우 기존 시판되고 있는 발열내의 대비 면 함유량이 높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자주는 발열내의 '자주온'과 함께 접촉 발열 소재를 사용한 침구류 '접촉 온감' 시리즈도 출시한다. 특수 발열 원단이 온기를 더해주며, 몸에 닿는 겉감이 몸에서 발산되는 수분을 열로 바꿔 즉각적으로 온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자주는 접촉 온감 시리즈를 기획하며 온도 변화에 대한 자체 실험을 진행했다. 동일한 조건에서 습도를 높인 뒤 6분이 지나자 접촉 온감의 온도가 일반 원단보다 1.3도 높게 유지되는 것을 확인했다.

여기에 접촉 온감 시리즈의 차렵이불과 패드, 베개 패드에는 보온 효과가 탁월한 숯 소재의 충전재를 사용했다. 이 충전재는 열을 빠져나가지 못하게 가두고 높아진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효과가 뛰어나다.

침구류 외에도 반려 동물을 위한 애견 방석, 바닥에 온기를 더해 줄 러그, 거실화, 메모리폼 방석 등도 접촉 온감 소재로 제작해 판매한다.

자주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이달 10일까지 자주온과 접촉 온감 시리즈를 10% 할인 판매한다. 발열 내의와 접촉 온감 소재를 사용한 침구류, 생활용품이 모두 포함된다.

◆롯데백화점 '롱 무스탕' 2탄 

롯데백화점은 작년 겨울 완판됐던 '롱 무스탕' 2탄으로 어머니와 자녀를 위한 '패밀리 룩' 아이템인 여성용 '에코퍼 롱 무스탕(카멜·베이지·다크브라운)'과 아동용 '에코퍼 무스탕(카멜·베이지)'을 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PB) 매장 '파슨스'에서 판매한다.

이번 무스탕은 천연 모피 대신 착한 소재로 알려진 '에코퍼(ECOFUR)'를 사용한 인조 무스탕이다. 여성용 롱무스탕은 밍크 느낌이 나는 에코퍼를 사용해 보온성을 살리고, 멋스러운 연출을 돕기 위해 목부터 다리까지 몸 전체를 덮을 수 있는 길이 110cm의 슬림핏 스타일로 제작됐으며, 아동용은 성인과 비슷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양털 느낌의 에코퍼를 사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지유 '웜 팬츠'

지유(GU)가 웜 팬츠를 비롯한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며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윈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우선, 여성 고객들을 위해 기모 소재로 따뜻하게 입기 좋은 다양한 실루엣의 웜 보텀즈를 출시한다. 대표 상품인 '기모 와이드 팬츠'는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이 특징이며 '기모 백 스키니 진'과 '웜 데님 내로우 스커트'는 데님 디자인을 적용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기모 턱 테이퍼드 팬츠'는 전면 라이닝 디테일로 더욱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허리 뒷면에만 밴드 사양을 적용해 포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남성용 웜 보텀즈는 기모, 후리스, 보아 등 다양한 소재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모 슬림 테이퍼드 릴렉스 트라우저'는 블랙,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로 제공돼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기모 와이드 테이퍼드 릴렉스 트라우저'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시즌 안감에 후리스 소재를 적용해 더욱 따뜻하고 부드러운 '후리스 치노 팬츠' '후리스 스트레치 슬림 진' '백 후리스 슈퍼 스트레치 릴렉스 팬츠'를 출시, 오피스룩부터 캐주얼, 원 마일 웨어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유니클로 '2019 F/W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

유니클로가 프리미엄 다운과 기능성 충전재의 장점을 결합해 가볍고 따뜻한 '2019 F/W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유니클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드 선수와 협업을 진행하고 제품에 '가벼움' '활동성' '실루엣'에 대한 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탄생했다. 

흡습, 발열 기능의 충전재와 프리미엄 다운 두 소재의 배치를 최적화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까지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움직이기 편안하면서도 일상의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도록 실루엣 또한 강화해 '다운 아우터는 패셔너블하지 않다'는 선입견을 깨는 제품이다.

흡습, 발열 기능이 뛰어난 특수 충전재는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와 공동 개발했다.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열로 바꾸는 기능성 섬유 '레이온'을 30%, 열을 가두어 따뜻함을 유지시키는 '폴리에스테르'를 70% 결합해 탄생한 충전재는 따뜻하면서도 부피감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팔 △어깨 △소매 △옆구리 등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 사용되었다. 반면, 목, 등, 가슴, 복부 등 온도 변화에 가장 예민한 부분에는 프리미엄 다운이 사용돼 몸의 중심부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쁘띠엘린 '와우컵 트라이탄 팝·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쁘띠엘린의 유아컵 브랜드 와우컵이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소재로 위생적 사용이 가능한 와우컵 트라이탄 팝을 신규 출시했다.

와우컵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트라이탄 팝'은 기존 베이비, 키즈 트라인탄에 사용된 트라이탄과 같은 소재로 유리와 같은 투명함을 지니면서도 스크래치에 강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350ml의 대용량 크기에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귀여운 캐릭터와 슬림한 외형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뚜껑이 연결돼 있어 분실의 우려가 적고 실용성이 뛰어나 트렌디한 아기물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와우컵은 미국과 노르웨이 디자이너들의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컵 사용이 서툰 영유아도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는 신개념 빨대 없는 빨대컵을 선보이고 있다. 

내용물이 쏟아질 염려가 없어 컵을 사용하는 연습을 시작하는 아이들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별도의 빨대 청소용 솔 없이도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 편의성 또한 높다.

또한 쁘띠엘린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손잡고 올가을 가족 단위 키캉스(키즈·바캉스) 고객을 위한 '오 마이 베이비(Oh My Baby)' 패키지를 선보였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행복한 수면 시간을 만들어줄 밀로앤개비의 캐릭터 입체 침구와 미니 동물베개를 포함해 올바른 독서습관과 자세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세이지폴의 불클레벤 유아소파와 와이드테이블까지 아이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국민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의 버니 인형과 함께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및 웅진북클럽 어린이 도서가 선물로 제공된다. 

외출 시에는 한층 편안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도와줄 스마트라이크의 유모차 겸용 유아자전거 또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무료이용 및 조식뷔페(2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 다양한 부대혜택 또한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스텐 김치통'

이마트(139480)가 김장 시즌을 맞아 스텐(Stainless) 김치통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스텐 김치통 2입' 540ml~3.1L를 판매한다.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 3종을 비롯해 행사상품 구매시 3000·5000·7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텐 김치통은 스틸 소재 특성상 냄새와 색 배임이 적고 유리보다 가볍지만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최근 김치통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스텐 김치통, 홈플러스 겨울왕국 관련 캐릭터 판매, 롯데마트 꼬마 양배추,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 다이소 2019 겨울시즌용품, 휴테크 카이 LS9 노블. ⓒ 각 사


이마트는 이외에도 물김치 보관에 적합한 대용량 글라스 용기 등 가격대별로 총 31종의 다양한 김치통 라인업을 구비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홈플러스 '겨울왕국' 관련 캐릭터 판매

홈플러스가 2014년 개봉 당시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의 속편 개봉을 앞두고 관련 캐릭터 상품 50여종을 판매한다.

올해 극장 개봉작 가운데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겨울왕국2'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2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2014년 개봉한 1편이 애니메이션 사상 처음 1000만 관객을 돌파한 바 있는 '겨울왕국'은 작품 뿐만 아니라 주제곡(OST)과 각종 캐릭터 상품 역시 이른바 '대박'을 터뜨리며 전 세계 관객들과 어린이를 매료시킨 바 있다.

홈플러스는 '겨울왕국2' 개봉보다 앞서 보다 성장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이불 △쿠션 △베개 등 침구류와 △캐릭터 식기 △핫팩 △아동/성인 욕실화 △빅돌인형(5종) 등 캐릭터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리프아동베개 △전사쿠션 △원형 바디필로우 △차렵이불 △스텐컵 △주니어 핸들수저세트 등이 있다.

아울러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행사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즈니랜드패키지 여행상품권, 겨울왕국2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꼬마 양배추'

롯데마트가 오는 20일까지 국산 신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1kg 내외)'를 판매한다.

'꼬마 양배추'는 양배추와 양상추의 중간 맛으로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샐러드용 채소로 적합하며 최근 국내 가구 구성이 소가족, 1인 가구 형태로 변해가는 것을 고려해 일반 양배추의 1/3 수준인 1kg 내외 작은 크기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판매하는 '꼬마 양배추'는 농촌진흥청과 군산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으로생산한 신품종 양배추로 현재 롯데마트가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산지뚝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군산 지역의 우수 생산자로 발굴된 상품이다.

롯데마트 상품기획자는 산지를 방문하던 중 수출용으로 재배되고 있던 신품종 꼬마양배추를 발견했고, 우수 품질 상품의 국내 시장 판로개척을 돕고자 지난 7월말 호남 지역에 테스트 판매를 진행했으며, 고객들의 높은 반응에 힘입어 전 점으로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

삼광글라스(005090)가 자사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텀블락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일체형 손잡이가 적용된 뚜껑으로 휴대성과 활동성, 개성을 모두 살려 캠핑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은 물론, 수험생을 위한 보온 아이템으로도 활용만점이다.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을 갖춰 오랜 기간 사용해도 녹이 잘 슬지 않고 위생적이며, 안전함과 견고함까지 두루 갖췄다. 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 처리한 더블월(Double Wall)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하며 최대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각각 블랙, 실버 컬러를 매칭해 도회적인 감성과 미적 가치를 더했으며 밀폐력이 높은 스크류 타입의 뚜껑으로 내용물이 샐 우려가 없어 휴대용으로 적합하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커피나 차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부담없이 담아 음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위생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입구가 넓어 내부 세척이 용이하며 뚜껑과 바디 2개의 심플한 구조로 밀폐와 분리 세척이 모두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비롯한 글라스락 텀블락 보온병과 죽통 6종 세트를 수능 시즌 타임특가 이벤트로 판매하고, 구매 고객 혜택으로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주 1개 품목에 대해 최대 73% 할인해 특가 판매하는 '글라스락 11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다이소 '2019 겨울시즌용품'

겨울 추위가 점점 다가오는 가운데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올겨울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2019 겨울시즌용품을 출시했다. 이번 겨울 상품은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 패션잡화, 보온/보습용품, 패브릭 리빙용품 등 390여 종에 달하는 대규모 상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방한 패션잡화는 사이즈에 따라 남성/여성/아동 상품을 각각 구분해 구매의 편의를 높였다. 

넥워머, 귀마개, 목도리 등은 베이직한 단색 디자인에서부터 퍼(fur) 소재 상품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여성들을 위해 겨울용 타이츠와 속바지를 준비했으며 아동용 상품은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겨울철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수면양말과 수면바지는 올해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털모자와 스마트폰용 기능성 장갑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쾌적한 일상생활을 만드는 보온/보습용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가습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무드등 가습기, 휴대용 핸디 가습기, 차량 거치대에 거치 가능한 차량용 가습기 등 용도를 세분화했고, 텀블러와 동물 형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가습기 필터를 청소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교체 가능한 리필용 필터 상품을 새로 출시했다. 

겨울 필수품인 핫팩은 주머니 타입 외에도 몸에 붙이는 핫팩, 핫팩 방석 등이 있으며, 겨울철 근육통을 풀 수 있는 냉온찜질 허리팩과 보온보냉팩도 판매한다.
자택과 교실, 사무실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패브릭 리빙용품은 퍼, 패딩, 코듀로이 등의 따뜻한 소재를 적용했다. 

퍼 목쿠션과 허그쿠션, 무릎담요는 '꿀잠' 아이템으로 함께 쓰기 좋고, 하트모양 퍼 쿠션과 포근한 발쿠션은 기능성과 인테리어 요소를 모두 살렸다. 심플한 디자인의 패딩 파우치와 가방, 코듀로이 방석도 판매한다.

더불어 다이소는 DIY 단열용품 40여 종을 소개했다. 실제로 문풍지와 에어캡(뽁뽁이)을 함께 설치하면 약 3도 이상의 보온효과가 있어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휴테크 '카이 LS9 노블'

휴테크산업이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S9 노블을 출시했다.

휴테크 카이 LS9 노블은 '리더의 자신감(Confidence of Class)'을 표현해낸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특히 엄선된 로얄 브라운(Royal Brown) 컬러를 중심으로 당당한 리더의 품격, 여유로움을 극대화했다. 

또한 수 십 종의 소재 개발 과정을 거쳐, 매트한 질감과 따뜻한 촉감이 모두 느껴지는 모카 베이지 컬러의 프리미엄 가죽으로 심미적 편안함을 더했다.

카이 LS9 노블에는 신체 부위 별, 테마 별, 뮤직싱크 모드까지 포함해 총 18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안마의자 전용 음원인 'Energetic'과 '수(粹)' 2곡과 제주도 자연을 모티브로 한 힐링 음원까지, 뉴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터(대표 최석영)'를 지원해 개발한 힐링 음원만 총 5가지다.

또한 휴테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돼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전원을 켜고 끌 때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원 버튼을 누르면 '퀵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퀵 모드를 선택하면 목·어깨 집중 모드와 스트레칭 모드가 최적의 조합으로 동시에 실행된다.

◆타파웨어 '다담자 레드 3L'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식품을 오랫동안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정성으로 만든 음식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다담자 레드 3L'와 '다담자 레드 1.5L'를 출시했다.

타파웨어 '다담자 레드'는 오랫동안 보관이 필요한 식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많은 주부들이 절임 식품을 보관할 때 패트(PET) 재질의 일회용품을 재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패트(PET) 재질의 통은 내구성이 약하고, 재사용 시 세균 번식의 위험이 높아 피해야 한다. 

'다담자'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독성에 안전한 폴리프로필렌(PP) 재질로 만들어져 식품을 장기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타파웨어 다담자 레드 3L, 쿠팡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 11번가 11스트릿 커피, 아이파크몰 AXAP9 팝업 스토어, 이마트24 안주형 도시락 2종, 세븐일레븐 언리미트 만두. ⓒ 각 사


3L와 1.5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다담자 레드'는 음식의 종류나 양에 따라 구분해 담을 수 있고, 커버가 서로 호환돼 교차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담자 레드 3L'에는 장아찌나 피클 등의 저장 식품을 '다담자 레드 1.5L'에는 샐러드, 과일잼, 쿠키 등을 담아 보관하기에 좋다. 특히 '다담자 레드 1.5L'는 산뜻한 레드 컬러의 디자인과 적절한 용량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다.

다담자는 완벽한 밀폐력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뚜껑 안쪽의 실리콘 개스킷이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견과류, 잡곡류, 건면류부터 쿠키나 씨리얼 등의 스낵류까지 다양한 식품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스크류 개폐 방식의 뚜껑은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용기 입구가 넓어 세척도 용이하다. 단, 발효식품 보관 시 발효 가스로 인해 제품이 팽창될 수 있으므로 보관을 피해야 한다.

◆쿠팡,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

쿠팡이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Mi AirPurifier 3H, 이하 미에어3H)'를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4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샤오미 '미 에어3H'는 이전 모델인 '미 에어2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용면적, 필터효과 등이 향상된 상품이다. 

헤파필터를 적용해 먼지, 꽃가루, 황사물질 등의 미세먼지 99.97%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고해상도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온도, 습도, 미세먼지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터치패널을 탑재해 작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해 사용 편의를 높였다. 또 샤오미 '미 홈 어플'을 통해 공기상태 확인 및 타이머설정, 자동모드 등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기본 구성품은 에어퓨리파이어3H와 헤파필터, 국내용220볼트 전원코드, 사용설명서로 돼 있다.

◆11번가 '11스트릿' 커피 출시

11번가가 11번가 단독상품 '11스트릿(11street) 커피'를 출시했다. 빨대를 꽂아 컵 형태로 판매하는 RTD(Ready to Drink) 커피다.

11번가가 유가공식품 전문업체 '서울F&B'와 함께 만든 '11스트릿 커피'의 출시가격은 시중 RTD 컵커피(300ml)보다 가격대를 약 20% 낮췄다.

가격대는 저렴해졌지만 맛과 향은 커피전문점에 뒤지지 않는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브라질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해 균형감 잡힌 커피맛을 느낄 수 있으며, 융드립으로 추출한 바디감 좋은 커피 추출액과 국내산 1급A 원유가 만나 부드럽고 묵직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이번 '스트릿 커피'는 라떼, 모카, 카라멜 3종(300ml)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서울F&B와의 지속적 협업을 통해 이번 11스트릿 커피를 시작으로 두유, 주스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RTD형태의 다양한 '스트릿'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AXAP9 팝업 스토어'

아이파크몰이 '2019년 WBSC 프리미어12'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며 야구선수들의 특별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AXAP9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로선수들의 감리를 받아 땀이 흘러도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최적의 원단과 디자인을 한국인의 두상에 맞게 제작하는 것이 특징인 국내 유일의 야구 모자 전문 브랜드 'AXAP9'과 손잡고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로, 8일부터 10일까지 딱 3일간만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6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AXAP9 팝업 스토어'에서는 강백호, 구자욱, 이대호, 김태균 등 선수들의 친필 사인 모자와 김하성, 정근우, 강민호 등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 스페셜볼이 전시되며 선수들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된 성인&키즈 모자가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된다.

◆이마트24 '안주형 도시락' 2종

이마트24가 안주형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이마트24는 '혼술' '홈술'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한끼 식사 겸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안주형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안주형 도시락 2종은 안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야채곱창과 돼지껍데기, 불닭을 메인으로 밥과 반찬을 구성했다.

이마트24는 기획단계부터 안주류 매출을 분석한 후, 단품 안주로 즐기는 머릿고기나 족발을 제외하고, 밥과 즐기기 좋은 매콤한 양념의 인기 안주를 도시락으로 개발하게 됐다.

야채곱창도시락은 야채곱창(80g)과 쌈무, 양파절임, 콘슬로 등 곱창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밑반찬과 함께 계란지단이 토핑 된 밥으로 구성했다. 야채곱창과 밥 용기는 분리 돼 있어, 따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다.

돼지껍데기닭은 돼지껍데기와 치즈불닭을 메인으로 개발한 도시락으로, 상품의 주재료를 한번에 전달할 수 있는 위트있는 네이밍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냉장 보관 후 렌지업을 했을 때 돼지껍데기의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돼지껍데기의 두께와 삶고 굽는 시간을 미세하게 변경해 가며 수십 차례의 실험을 거친 후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또, 볶음고추장과 콩가루를 별첨해 취향에 따라 돼지껍데기를 고소하거나 매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운맛의 치즈불닭과 함께 먹기 좋은 김가루 밥이 포함돼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세븐일레븐 '언리미트 만두'

세븐일레븐이 전 세계적으로 부는 비건 열풍에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한다.

최근 동물보호, 친환경, 건강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완전채식주의자 이른바 '비건족'이 늘어나고 있다. 비거니즘 트렌드에 따라 대체육류인 '식물성 고기' 시장이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제 편의점에서도 비건 간편식이 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식물성 고기로 만든 '언리미트 만두'를 단독 출시했다. '언리미트 만두'는 3분 렌지업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만두 상품으로 갈비맛, 김치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오는 12일에는 100% 식물성 콩단백질로 만든 고기를 사용한 햄버거, 김밥 등도 선보인다. '콩불고기버거'는 옥수수 번스에 식물성 콩불고기 패티를 토핑했으며 소스도 순 식물성을 사용했다. '버섯콩불고기김밥'은 식물성 콩단백질로 만든 콩불고기와 버섯,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담아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생그린 '생그린 천하평정 자라골드'

생그린식품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생그린 천하평정 자라골드'를 출시했다.
 
신제품 '생그린 천하평정 자라골드'는 열풍건조 자라분말과 자라유 그리고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L-아르지닌, 비타민 B1, B2, B6 등 10여 가지의 부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체력 및 활력 보강 등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복분자 추출분말, 산수유 추출분말, 마카 추출분말 등이 배합돼있어 남녀노소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올댓호텔 '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나만의 홈데코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11월 한정으로 한 달간 '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댓호텔은 롯데호텔의 호텔리어가 직접 큐레이팅한 상품을 '셀렉션 박스(Selection Box)'에 담아 고객에게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특급호텔의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집에서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화환)' 1개와 '롯데호텔베어 윈터 스페셜 에디션' 1개로 구성된 상품을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생그린 천하평정 자라골드, 올댓호텔 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롯데호텔제주 제주 에어텔 패키지, 신라스테이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글래드호텔 정(情)글벨 패키지, 파라다이스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 ⓒ 각 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장소에 포인트 장식품을 두는 것만으로도 집안을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재탄생시킬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녹색과 금색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크리스마스 리스는 매년 롯데호텔 전(全) 체인 호텔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총괄하는 롯데호텔 디자인팀이 올댓호텔 고객 전용으로 디자인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이 오너먼트는 멋스러운 초록색 잎사귀 사이사이에 겨울의 상징인 금빛 솔방울과 작은 열매가 더해져 생기가 감돌며, 가운데의 종과 리본이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린다. 

크리스마스 리스를 문이나 벽에 걸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배경으로 가족이나 지인들과 SNS 인증 사진을 찍기에 좋다. 테이블 가운데에 리스를 올린 후 리스 중앙에 양초를 둬서 센터피스(Centerpiece, 식탁 위 중앙 장식물)로 활용가능하다.

시즌마다 총지배인, 셰프, 산타클로스, 소방관 등으로 변신해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롯데호텔의 마스코트 롯데호텔베어는 올댓호텔 고객들을 위해 올겨울 윈터 스페셜 에디션으로 다시 태어났다. 

진초록의 두툼하고 따뜻한 스웨터를 입고 가슴팍에는 귀여운 루돌프 패치를 단 롯데호텔베어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집안 한쪽에 올려두기만 해도 깜찍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변신한다.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이 판매되는 올댓호텔 페이지에는 독일, 영국, 스위스 등 유럽의 도시 곳곳이 어떤 장식과 디저트로 꾸며지는지 소개하는 특집 기사도 게재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 '제주 에어텔'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 렌터카까지 단 한번의 예약으로 제주 여행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Airtel)' 패키지를 오는 12월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전, 오후 중 출발 항공 시간대 선택은 물론 출항지도 김포와 부산 중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에 맞춘 선택지가 한층 더 풍부해졌다.

에어텔 패키지는 출항지에 따라 '김포 에어텔'과 '부산 에어텔'로 나뉜다. 김포 에어텔은 이국적인 남국의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가든 룸과 아시아나 항공 2인 왕복 항공권, 2인 조식,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로 구성됐다. 

특히 투숙기간 동안의 김포공항 롯데몰 주차 무료 특전은 다른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롯데호텔제주만의 혜택이다.

부산 에어텔에는 바다 전망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포함된다. 특전으로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50% 할인 혜택(스페셜 메뉴 및 델리카한스 제외)이 있으며, 호텔 내 실내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이용권 또는 VR 체험존 2인 체험권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두 타입 모두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가을밤을 노래하는 '쉼, 라이브 콘서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연말 제주 호캉스를 빈틈없이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신라스테이 동탄은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을 담은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등 어메니티로 구성된 모던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이 오픈 한 해인 2013년에 출생한 어린이에게는 디너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성인 디너 뷔페 2인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2013년 출생 고객 디너 뷔페 1인 무료 제공하며, 패키지 이용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글래드호텔 '정(情)글벨'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정(情)글벨' 패키지와 연말, 연시 파티를 위한 'Hello 2020' 패키지를  2020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정(情)글벨' 패키지를 2019년 12월24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정(情)'을 나누는 의미로 △오리지널 초코파이 △카카오 초코파이 △카라멜솔트 초코파이 △레드벨벳 초코파이 총 4개의 맛으로 구성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풍부한 과실향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버블 풍선픽 토퍼 1개, 그리고 겨울철 보습을 지켜줄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을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오랫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 △카밀 핸드 앤 네일크림 △풍선픽 토퍼 1개 △루돌프코 2개 △투명 풍선 10개로 구성된 파티 용품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다가올 2020년 새해를 위한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Hello 2020' 패키지를 서울은 2020년 2월29일까지, 제주는 2020년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위트 있는 소품으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2020 레터링 풍선과 다양한 컬러의 파티 풍선, 마블 플레이트 1세트, 피코 기프트백 1개 등으로 구성된 2020 파티 박스 1세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 테라 맥주 4캔이 제공되며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스파클링 와인 2병과 테라 맥주 8캔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 타입의 프리미엄 객실 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택 시 △2020 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플레이트 △피자 △치킨과 감자튀김 총 3가지 스낵 메뉴 중 선택 가능한 로맨틱 룸서비스 세트와 미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한다. 

4인 타입의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4병과 카페 아티제 홀 케익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연박 시, 주중 주말 관계없이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Hello 2020'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헤어, 네일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에서 이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투숙 인원 당 1매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헤어샵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마이' 메뉴 하단의 쿠폰 등록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시술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을 총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연말 호캉스족을 겨냥한 연박 전용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Enjoy Your Paradise, 2 days)'를 출시했다.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는 고객들이 연말 휴가 시즌 2박3일간 풍성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다.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5만 파라다이스크레딧을 제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보다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방학이나 크리스마스, 휴가 등을 기념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힐링, 액티비티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혜택과 스파 '씨메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클럽 '크로마' 무료 입장 등도 제공한다. 

특히 씨메르, 원더박스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해 추운 날씨에도 제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30일까지이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