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B국민카드, 레터링 디자인 활용 체크카드 출시

밀레니얼 세대 겨냥 '힙트로' 양식 디자인 선봬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19.11.12 10:14:03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 KB국민카드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세련되고 멋진 복고 스타일의 '힙트로(Hip-tro)' 양식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3만장 한정 판매되는 이 카드는 △긁으면 시원해 △잘 사는 게 잘 사는 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 업종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매월 싱글데이(1일·11일·21일·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본인만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캐릭터와 이미지가 아닌 카드 생활 관련 재치 있는 문구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드 디자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 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사용 시 1명을 추첨해 애플 맥북 프로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중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