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서비스형 챗봇 '현명한 앤써니' 론칭

2019-11-13 13:25:13

- 챗봇 기획부터 운영까지 원스톱 맞춤형 서비스 제공

[프라임경제]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기존 서비스 중인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인공지능 챗봇 브랜드를 '현명한 앤써니(WISE Answerny)'로 정식 론칭하며 서비스형 챗봇 시장에서의 차별화와 함께 표준화된 고품질 서비스 챗봇으로서의 포지션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와이즈넛은 서비스형 챗봇 '현명한 앤써니'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 와이즈넛

와이즈넛의 이번 브랜드 론칭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저가형 서비스들과의 경쟁에서 다양한 성공 사례들로 축적해 온 챗봇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고유 서비스형 챗봇으로 차별화를 두고있다. 

또한, 현명한 앤써니 론칭과 함께 챗봇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쉽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했다.

현명한 앤써니는 와이즈넛의 인공지능 챗봇 기술을 기반으로 챗봇 컨설팅 및 기획부터 운영까지 더욱 현명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 서비스 특징은 △자체 탑재된 업종별 공통지식과 기본지식을 통한 빠른 챗봇 △기획·제작·운영·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사용기간 에 따른 합리적인 이용과금 △지속 추가되는 질의에 대한 데일리 머신러닝으로 응답률과 정확도 지속 향상 △ 전문 채팅 플랫폼 활용 및 연동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향상 등이 있다.

특히, 현명한 앤써니는 △와이즈넛의 국내 최다 구축형 챗봇(On-premise) 구축 노하우와 기술력의 집약체 △ 챗봇 기획부터 지식 설계, 운영까지 이해도가 높은 챗봇 전문가의 단계별 커뮤니케이션 등 기존 타 업체들이 보유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다양한 국내 서비스형 챗봇 시장 속에서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국내 최다 챗봇 구축 기술력과 노하우가 접목된 고품질 서비스 챗봇으로서 포지션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효율높은 고품질 서비스 챗봇을 원했지만 망설이는 고객이라면 와이즈넛의 차별화된 챗봇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