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천사의 손 이·미용 봉사활동 실시

2019-11-13 17:53:33

[프라임경제] 충남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홍집) 천사의 손 이·미용 봉사단은 지난 10일 보령시립노인전문병원에서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1일 보령시립노인전문병원에서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천사의 손 이·미용 봉사단은 2014년부터 보령지역의 요양시설(보령요양원, 실버홈, 충남도립요양원, 보령시노인전문병원)에 입소한 어르신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정기적으로 이·미용 봉사를 실시해 오고 있다.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여러 봉사활동과 더불어 이·미용 봉사단을 더욱 짜임새 있게 재정비해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나눔 배려의 봉사를 실천하고자, 직원 및 봉사단원들이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홍집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천사의 손 이·미용 봉사단에 리더역할을 하고 계시는 편삼범 이사(전, 보령시의회부의장)를 비롯한 김필성 회장(보령시수산업경영인회장)과 김명옥, 임병화 등 단원들의 헌신적인 봉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보령의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