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새 브랜드 런칭 '포레나 거제 장평' 분양

2019-11-14 13:35:27

-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도보권 입지 장점

▲'포레나 거제 장평' 조감도. ⓒ 한화건설



[프라임경제]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은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동 337번지 일원에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포레나'를 적용한 아파트 '포레나 거제 장평'의 분양에 나선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17가구 규모이며 이 중 26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타입 별 세대수는 △84㎡A 195세대 △84㎡B 45세대 △99㎡ 22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기존 조합원을 포함한 입주 예정자들의 요청에 따라 한화건설이 새로 런칭한 브랜드 적용을 검토해왔으며, 이달 '포레나 거제 장평'으로 새롭게 분양을 시작하게 됐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거제에서도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은 장평동의 핵심부에 들어서는 만큼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활발한 선박수주로 거제 시장의 부활을 기대케 하고 있는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도보거리에 위치하여 직주근접 단지로서의 가치가 높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장평초와 양지초를 비롯해 도보 거리에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기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여기에 인근의 고현항 항만 재개발 사업 '거제 빅 아일랜드'가 조성되고 나면 생활 인프라는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세대 내부로는 판상형 및 개방형의 남향 위주 구조를 적용했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세대간 소음 문제도 고려하여 층간소음제와 300mm의 세대 간 벽체도 적용하여 소음피해를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860~960만원대로 책정됐고, 입주예정일은 2021년 2월이다.

송희용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포레나 거제 장평은 장평동 핵심입지일 뿐 아니라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새 브랜드에 걸맞게 이전과는 다른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