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행복 온(ON) 김장 나누기' 행사

2019-11-21 17:26:31

[프라임경제] 충북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지윤)는 지난 20일 센터 강당에서 지역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2019 행복 ON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20일 센터 강당에서 '2019 행복 ON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천시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는 한국전력공사 충북강원건설지사와 제천지사의 후원에 힘입어 진행됐고, 특히 임직원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해 결혼이민자 다울림 봉사단과 함께 정성 가득한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이 김장김치는 지역 내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을 비롯한 독거노인과 조손 및 한부모 가족 등 1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한 다울림 봉사단은 서비스 수혜자에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여자로 참여하게 돼 더욱 의미가 크다.

이지윤 센터장은 "결혼이민자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갖게 돼 뜻깊다"며, 행사에 도움을 준 한국전력공사 충북강원건설지사와 제천지사, 지역봉사자, 다울림 봉사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김장나누기 행사를 비롯한 기업과의 가족지원사업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