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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 민원콜센터 효율화 위한 시민 목소리 듣는다

12월 6일까지 운영실태 및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11.25 17:41:43

[프라임경제]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민원콜센터의 현 수준을 진단하고 상담품질을 향상을 위해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2일간 2019년 민원콜센터 운영실태 및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세종시가 2019년 콜센터 운영실태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 세종시

설문 내용은 △일반시민 △콜센터이용시민 △공무원 등 3개 분야에 걸쳐 △인지도 및 이용분야 △전화상담 서비스 만족도 및 사유 △제안사항 등에 관한 10문항 내외로 구성됐다.

설문 방법은 시청 홈페이지 설문조사 및 모바일투표(세종의뜻), 읍면동 내방민원 설문, 전화설문, 시청직원 설문 등을 통해 실시된다.

박종국 서울시 민원과장은 "설문조사 결과는 콜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며 "앞으로 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을 통해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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