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 기업체 인사담당자 간담회 개최

2019-11-28 14:42:38

- 아임파워 등 16개 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 참석

[프라임경제] 서울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배미숙, 이하 서울센터)는 지난 27일 센터 교육장에서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아임파워 등 16개 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를 초청해 제대군인 전직지원을 협력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는 27일, 센터 교육장에서 아임파워등 16개 기업과 제대군인일자리창출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 서울지방보훈청

행사는 제대군인지원센터 역할과 제대군인지원 제도소개, 일자리 확보를 위한 센터의 기업 상호 협력방안 등을 토의 순서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여한 기업은 업무협약 후  제대군인 일자리 지원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제대군인의 우수한 역량을 회사의 발전을 위해 활용하고 센터와 협력을 더 활발하게 진행해 일자리지원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배미숙 서울지방보훈청 센터장은 "센터가 제대군인이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지만 부족한 면이 많다"며 "제대군인이 기업에 많이 취업할 수 있도록 일자리지원에 많은 관심과 협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에게 적합한 양질의 일자리 확보를 위해 제대군일을 우대하는 기업과 업무혁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이들 기업과 지속적으로 채용관련 행사와 기업 맞춤형 일자리에 대한 협력을 확대 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