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유-잉쿱, 취약계층 영어 교육 지원 업무 협약

2019-11-28 17:13:57

- 영상 영어 더빙 서비스 투덥(2DUB)으로 아동·청소년 영어 교육 지원

[프라임경제] 투미유(2MEU)는 잉쿱영어교육협동조합(이하 잉쿱)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영어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 투미유

투미유는 잉쿱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투덥(2DUB) 영상 영어 더빙 서비스를 제공해 스피킹 능력을 향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영상에 직접 더빙해 스피킹 학습을 하는 서비스로 영어 쉐도잉을 할 때 유용하고 분할된 영상이 제공돼 학습자들이 편하게 한 문장씩 더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투미유는 이 날 업무협약을 마치고 잉쿱 소속 강사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하여 선생님용 투덥 앱 '투덥 티처'의 사용법을 설명했다.

잉쿱에 한 강사는 "투덥 티처는 다양한 장르의 영상을 선생님이 직접 학습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어 스피킹을 가르치는데 유용하다"며 "각 영상 배경 설명을 적을 수 있고 다른 선생님의 학습자료가 공유돼 다양한 콘텐츠로 수업할 수 있어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구도영 투미유 대표는 "투덥 티처는 현재 중·고등학교, 대학교, 학원 등에서 학생을 가르치는 강사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학습기관에 투덥 티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투덥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웹 사이트, KT기가지니 TV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투미유는 금년 중소벤처기업부의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선정됐고,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 마포센터(공동운영사 엔피프틴)의 지원을 받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