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특별 금리 인하 혜택

2019-12-02 10:31:13

- 연말까지 최저 2.36% 금리 신용대출 제공

▲국씨티은행이 직장인 신용대출 특별판매 우대금리 0.3%p를 더한 0.8%p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씨티은행

[프라임경제]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 우대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 카카오페이 제휴금리 0.5%p에 특별판매 우대금리 0.3%p를 더한 0.8%p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판매 우대금리에 온라인 신청 우대금리 0.5%p 혜택까지 더하면 최저 금리는 연 2.36%(2일 기준)부터 신청 가능하다.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p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12월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월 소득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 간편함,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는 다양한 금융사 대출 상품을 제공해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 원하는 한도와 금리 조건 등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