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실시

2019-12-02 11:10:35

- 12월 한 달 동안 다이렉트 관련 앱 다운로드 시 즉시 지급

[프라임경제] MG손해보험(대표 김동주) 온라인채널 #JOY다이렉트가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G손해보험 다이렉트 관련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JOY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JOY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보험료 수준에 관계없이 적용할 수 있다. 

▲MG손해보험이 12월 한 달 동안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G손해보험 다이렉트 관련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JOY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MG손해보험


#JOY다이렉트는 해외여행보험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 앱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앱에서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간편한 가입 절차와 알뜰한 보험료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JOY해외여행보험은 11월 현재 기준 누적 가입자 수 33만7000명을 돌파했다. 

△의료비 △휴대품 손해 △항공기·수화물 지연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든든하게 보장하고, 보험료 경쟁력까지 갖춰 여행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통한다는 것이 MG손해보험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남녀 전 연령 최저 보험료를 기록하고 있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겨울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외여행보험 할인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