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겨울 맞이' 화이트 윈터 환전·송금 페스티벌

2019-12-02 15:58:22

- 공항철도·포켓와이파이·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신한은행이 본격적인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화이트 윈터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 신한은행

[프라임경제] 신한은행(진옥동 은행장)이 본격적인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화이트 윈터(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신한은행이 들려주는 동화'라는 부제로 시행될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20년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을 포함해 글로벌멀티카드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 결제계좌에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든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1명) △50만원권 여행상품권(4명) △30만원권 여행상품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제공하며, 추첨결과는 내년 3월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겨울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이나 해외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에서 환전·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공항철도·포켓와이파이·인천공항 푸드코트·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