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장군면 사회단체, 희망나눔 이웃사랑성금 기탁

2019-12-03 09:39:58

- 승승장군 문화마당 행사 수익금 382만원 전달

[프라임경제]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를 비롯한 사회단체들이 지난 2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82만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장군면 사회단체는 지난 2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세종시

이번 성금은 지난달 2일 장군면에서 개최된 '승승장군 문화마당 행사'를 주관한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와 주민자치회에서 운영한 나눔장터 수익금 및 주민 성금 등을 합쳐 마련됐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번 성금을 홀로 거주하는 노인,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생계비와 주거환경개선 지원금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한경희 추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음을 모아 주신 사회단체협의회와 에스더지역아동센터 및 관내 기업 등에 감사드린다"며 "모두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승승장군 문화마당 행사는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나눔문화 축제로 장군면의 사회단체, 주민 등이 후원한 농산물, 장류, 의류 등을 판매한 수익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주민자치회 박종천 회장은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주민들의 정성과 노력이 아름답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위해 앞장서는 장군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