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VIP 회원 대상 'Happy Bugs day' 감사 프로모션 실시

2019-12-03 10:09:09

- 전년 대비 더 다양하고 풍성해진 경품으로 구성

[프라임경제] NHN벅스(104200, 대표 양주일)는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연속 유지한 벅스 VIP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내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이어가는 'Happy Bugs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NHN벅스

'해피 벅스 데이'는 벅스 VIP회원만을 위한 연말 감사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다. 지난해에는 한달 간 총 17건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VIP 회원에게 구글 홈 미니, 콘서트 및 전시회 초대권 등을 선물했다.

올해 '해피 벅스 데이'는 전년보다 더 풍성하게 마련했다. 12월의 매주 월요일(2일, 9일, 16일, 23일)마다 각각 4~7개의 이벤트를 순차 오픈해 20건 이상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첫 주차에는 22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선물하고, 공연·전시 혜택도 마련했다. 또 △8일까지 영화 '시동' 시사회 초대권(50명) △11일까지 '2019 몬스터 엠 페스티벌' 티켓(10명) △15일까지 '브릭캠퍼스 서울' 전시 초대권(5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웹툰 플랫폼 저스툰의 '레이디 투 퀸' 웹소설 50화 대여권과 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의 매장 할인쿠폰을 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신청자에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벅스 VIP 회원이면 누구나 시즌 맞춤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연말 프로모션이 진행되는12월 내내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용 손난로 등의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벅스 측은 "벅스 VIP 회원 분들이라면 항상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마련해갈 것"이라며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