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한은행, 비대면 거래 고객 '은퇴설계 세미나'

40~50대 고객 대상 금융상품 및 자산관리 방법 강의

설소영 기자 | wwwssy@newsprime.co.kr | 2019.12.04 18:03:23

신한은행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신한아트홀에서 모바일·인터넷뱅킹 주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설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 신한은행

[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신한아트홀에서 모바일·인터넷뱅킹 주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설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모바일·인터넷뱅킹을 통해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비대면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40~50대 고객 60여명 대상으로 초청했다.

세미나는 은퇴 이후 삶을 준비하는데 도움되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효과적자산관리 방법에 대해 전문가 강의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은 비대면 채널 주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쏠(SOL) 브랜치'라는 조직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직원 40명으로 구성된 '쏠 브랜치'는 모바일·인터넷뱅킹에서 예금 및 대출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만기관리와 더불어 맞춤형 상품 및 이벤트 안내 등 고객관리 업무를 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은퇴자산 관리에 대한 금융솔루션은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콘텐츠"라며 "비대면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