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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넷엠플랫폼, 제네시스와 컨택센터 디지털화 위해 MOU

컨택센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도…새로운 고객경험 제시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12.05 08:43:04

[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컨택센터 전문 기업 메타넷엠플랫폼은 옴니 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컨택센터 디지털 전환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지난달 2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좌)와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 (우). ⓒ 메타넷엠플랫폼

이번 협약은 양사가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인 '제네시스 퓨어 클라우드(PureCloud)'를 주축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컨택센터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Contact Center Transformation) 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 및 공동 영업 체제를 구축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에는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와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가 참석해 상호 협력의 뜻을 모았으며, 양사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및 컨설팅 노하우를 제공하는 컨택센터 솔루션을 상호 공유해 새로운 차원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는 "제네시스와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시대에 계속해서 진화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많은 수의 국내·외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는 "제네시스의 퓨어 클라우드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스(SaaS) 플랫폼 중 하나로 2015년 출시 이후 매년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네시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채널 확대를 기반으로 국내 퓨어 클라우드의 빠른 성장세를 이어나가 메타넷엠플랫폼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영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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