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

러닝크루 우수 활동자에 장학금과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 참가 특전 제공

설소영 기자 | wwwssy@newsprime.co.kr | 2019.12.06 11:19:23

KEB하나은행은 지난 5일 을지로 본점에서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 KEB하나은행

[프라임경제]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 5일 '청춘이 마케팅하다!'를 주제로 3개월간 진행한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젊은 대학생 시선에서 새로운 KEB하나은행 마케팅 방안과 미래 전략을 직접 수립, 진행해 참신한 Z세대 생각과 시각을 은행에 불어넣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최종 선발된 7개 팀 34명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은 K리그 축덕카드, 도전 365적금 등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과 축구경기장, 대학교 등 오프라인 마케팅을 수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리테일 신규시장을 활용한 금융 신상품 패키지와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전국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가 대상을 차지했다.

앞서 지난달 수료식을 가진 '영하나 러닝크루 2기' 대학생 39명 중 우수 활동자 10인은 지난 1일 개최된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특전이 제공됐다.

'영하나 러닝크루'는 러닝을 통해 건강한 KEB하나은행 이미지를 전파하고, 길거리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보호 중요성을 시민에게 홍보하는 활동을 펼쳤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청년들과 함께 희망과 도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크루 프로그램"이라며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 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