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폭스바겐 애플리케이션 내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 폭스바겐코리아
[프라임경제] 폭스바겐코리아는 정기적으로 점검·교체가 필요한 소모품 관련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 폭스바겐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 폭스바겐 앱 내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지난 2일부터 정식 오픈했다. 해당 시스템은 전화로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던 기존 시스템이 아닌, 고객들이 방문하기 편한 지역의 서비스센터 및 시간을 온라인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예약 후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폭스바겐 정품 워셔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해 4월 마이 폭스바겐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하고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플러스친구를 운영하는 등 모바일을 통한 서비스 향상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