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기업 품질경쟁력 향상과 국민 삶 질 향상을 목적으로 미국 미시간대학과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개발했다, 미국고객만족도(ACSI)와 동일한 측정방법론을 이용해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전략 방향을 '고객중심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디지털 KB'로 정하고, 고객이 혁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금융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금융권 최초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Liiv M(리브 모바일)' 서비스 론칭을 비롯해 새로운 개념 창구지급 서비스 '손으로 출금 서비스' 등도 추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즐거운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영업 인프라 구축' △금융권 최고 수준 '디지털 혁신'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과 보호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 등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객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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