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렉서스 코리아 '커넥트 투' 누적방문객 200만명 돌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제안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아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19.12.11 15:29:40
[프라임경제]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10일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누적방문객 200만명 돌파 기념 고객 축하 세레머니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는 2014년에 오픈해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오고 있다.
 
이날 축하 세레머니에서는 200만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홍지욱 씨에게 200만원 상당의 커넥트 투 포인트를 증정했다. 

렉서스 코리아가 커넥트 투에서 누적방문객 200만명 돌파 기념 축하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 렉서스 코리아


또 올 한 해 방문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책 총 1400권을 사단법인 '땡스 기브(Thanks Give)'에 전달하며 나눔을 이어갔다. 이 책은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도서관,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지난 5년간 커넥트 투를 방문해 주신 200만명의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이 담긴 환대로 고객감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트 투는 10~15일 '라이프스타일 위크(LIFESTYLE WEEK)'를 열고 커피 클래스, 영화관람, 젊은 농부들의 건강한 먹거리 이야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