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에스쁘아·클루·젝시믹스·한미약품·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2.13 16:34:2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에스쁘아 '글리터 밤 팔레트'

에스쁘아의 '글리터 밤 팔레트'는 출시하자마자 에스쁘아 공식몰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번째 컬렉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스쁘아 글리터 밤 팔레트,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 3종,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 타미힐피거 헤리티지 스키너즈, 어그 레볼루션 컬렉션. ⓒ 각 사


매혹적인 화려함에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가에 눈부시게 영롱한 압도적 반짝임을 선사한다. 

한편,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20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를 다시 시작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LG생활건강(051900)이 감각적인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는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타입 18종과 샤인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러운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완벽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돼 컬러의 지속력을 높였다.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는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 3종

메디힐이 신제품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을 오는 21일 오후 5시40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김지원 앰플'이라고 불리며, 201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100만개 이상 판매된 메디힐 인기 제품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앰플 랩핑 마스크', 모공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포어마이너샷 앰플 랩핑 마스크',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 대비 3종 모두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에센스 유효성분 증발을 차단하는 앰플 랩핑 원단을 사용,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플루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8 중 히알루로산'을 함유, 피부의 속부터 겉까지 수분으로 가득 채울 수 있게 돕는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

아크웰이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를 출시한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는 피부에 보습광을 더해 생기 있는 글로우 피부를 선사하는 보습 크림이다. 아크웰의 대표 수분크림이자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한 제품인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라인의 신제품이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는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녹아 들어 물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보습광과 화사한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친화적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스쿠알란, 쉐어버터 등 굴절율 높은 오일 성분이 광채를 더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타미힐피거 '헤리티지 스키너즈'

한섬(020000)은 타미힐피거 '헤리티지 스니커즈' 제품을 선보인다.

'헤리티지 스니커즈' 제품은 투박한 모양새의 어글리슈즈(밑창이 두꺼운 신발) 아이템으로 모던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을 적용했다. 데님 팬츠는 물론 스커트, 슬랙스 등과 스타일링하기 쉽다. 

특히 스니커즈 옆 면에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Reflective) 소재와 작은 타미 플래그 로고 플레이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이번 '헤리티지 스니커즈' 제품은 남성(화이트・블랙), 여성(화이트・베이지 색상) 각각 한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가볍고 복원력이 뛰어난 '오소라이트 인솔(깔창)'을 사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어그 '레볼루션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캘리포니아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올 겨울클래식 레볼루션(Classic Revolution) 컬렉션을 출시했다.

'클래식 레볼루션'은 어그를 대표하는 클래식 부츠에 다채로운 색상과 대담한 장식을 더해 더욱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변화시킨 새 컬렉션이다. 오염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 더욱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개인이 추구하는 스타일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쇼트 기장부터 롱 기장까지 종류를 다양화했으며 특히 밑창 부분을 더 실용적이면서 견고하게 제작했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은 무릎까지 높이 올라오는 롱 부츠 클래식 팜므 오버 더 니다. 어그의 상징인 샌드 색상 스웨이드 외관에 내구성이 좋은 웨지힐(밑창과 굽이 연결된 형태) 스타일로 제작됐다.

부츠 상단을 접으면 안감의 양털 부분이 드러나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적용된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럽다.

스니커즈와 부츠를 조합한 형태인 붐/붐 버클 부츠는 감각적이면서 쿨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최고급 트윈페이스(twinface, 한 면은 가죽, 한 면은 양털) 소재와 스웨이드로 제작됐으며 버클형 부츠는 꼬인 형태의 스트랩이 장식으로 더해져 멋스럽다. 두툼한 고무 굽은 쿠션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시 실용적이다.

레벨 바이커 부츠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메탈 장식과 메탈 버클 스트랩을 통해 활력 넘치는 바이커, 로커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톱니바퀴 느낌의 TPU 소재 밑창이 현대적 감각을 더한다.

플러프 펑크는 화사한 퍼 장식을 더해 마치 사막의 폭주족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화사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진 제품이다.  

붐, 레벨 바이커, 플러프 펑크 전 제품에는 비나 눈, 진흙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하고 방수 기능을 하는 힐 카운터(발 뒤꿈치를 감싸는 부분)가 적용됐다. 

◆크리스찬 루부탱 '엘리사' 백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엘리사(ELISA)'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문화에서 받은 느낌을 디자인에 적용하는데 이번에는 신비로운 이집트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제작했다.

견고하고 건축적인 형상을 특징으로 하는 엘리사 백의 디자인은 이집트의 도시 룩소르(Louxor)에 위치한 아몬(Amon)신전의 웅장하고 위엄 있는 모습과 닮아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크리스찬 루부탱 엘리사 백, 클루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 콘셉트 신상품 출시, 젝시믹스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GS샵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 판매, 지유 스웨트 컬렉션, 이랜드 아동복 로꼬모 론칭. ⓒ 각 사


특히 가방 전면의 금장 잠금 장치는 이집트에서 부적으로 사용될 정도로 신성시되는 풍뎅이의 모양을 표현했으며, 변형된 브랜드 로고는 해와 달의 상형 문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볼드한 골드빛 체인과 가죽이 어우러진 스트랩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가방의 이름인‘엘리사'는 이집트의 유명 모델이자 여배우 엘리사 세드나위(Elisa Sednaoui)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크리스찬 루부탱은 그녀의 아름다움과 에너지로부터 감명을 받아 이번 컬렉션의 이름을 짓게 됐다고 밝혔다.

엘리사 백은 강렬한 레드 색상부터 기본 블랙, 그리고 여러 색상과 소재를 사용한 '스플래쉬'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블랙, 레드 색상 가방의 스몰형은 벨트 백 형태로도 출시된다.

◆클루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 콘셉트 신상품 출시 

클루(clue)가 연말을 맞아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의 콘셉트로 신상품을 선보였다.

클루는 '나를 비추는 밤하늘의 존재'인 달과 별빛을 모티브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톤과 큐빅 장식을 사용해 △귀걸이 △목걸이 △팔찌 △시계 등 30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12월 탄생석을 사용한 주얼리 세트는 특유의 푸른빛으로 사랑 받는 '탄자나이트' 컬러스톤을 사용해 주목할 만하다.

블랙 다이얼에 그라데이션 컬러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매쉬 시계는 블랙과 골드의 컬러 대비감을 활용해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겨울 밤하늘을 모티브로 제작된 블루메쉬 시계는 네이비 펄 다이얼에 별 모양 무빙 디스크가 회전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젝시믹스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젝시믹스가 역대급 탄력을 자랑하는 끝판왕 레깅스를 공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부드러운 탄성력과 편안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무장한 신제품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하이플렉시 레깅스의 장점인 쫀쫀한 원사에서 나오는 탄력은 물론, 부드럽게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까지 함께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요가복 라인인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원단에 젝시믹스만의 시크릿 원사를 더해 최대치의 텐션과 복원력을 동시에 잡아낸 것.

여기에 신체 라인을 따라 그려낸 섬세한 입체 패턴은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가볍고 얇은 원사를 양면으로 직조해 비침 현상까지 없앴다. 기존 제품보다 허리 밴딩 라인을 높게 올린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제작해 격한 운동에도 허리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허리 라인에 추가한 3줄 가로 절개선은 보다 확실한 체형보정과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려준다.

또한 블랙, 스틸네이비, 어스카키 등 차분한 컬러부터 마멀레이드, 패션오렌지, 로제트핑크처럼 화려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10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기획돼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애슬레저룩 포인트를 줄 수 있다.

◆GS샵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 판매

GS샵이 14일 저녁 9시30분부터 방송되는 패션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를 판매한다.

안다르는 2015년 론칭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 운동에 적합한 요가복, 필라테스복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언제든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을 지향한다.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 적합하면서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옷을 일컫는 '애슬레저' 열풍과 함께 큰 인기를 모으며 현재 전국에 3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안다르는 GS샵에서 9월에 첫 방송을 시작해 지금까지 세 번 방송 만에 2만세트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달 2일에 진행한 '안다르 에어컬렉션' 방송에서는 레깅스, 티셔츠 등의 세트상품이 1시간만에 9700세트 넘게 판매되기도 했다.     

이번 방송 상품인 '에어웜 기모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제작 돼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함은 물론 탄성 스판덱스 원단인 '라이크라(LYCRA)'가 24% 함유돼 있어 신축성이 좋고 통기성이 좋아 겨울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안다르 레깅스 색상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블랙, 딥나이트 두 색상을 기본으로 구성했으며 여기에 △제트그레이 △톰브릭 △모던카키 △매트플럼 등 4가지 색상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지유 '스웨트 컬렉션'

지유(GU)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봄까지 입기 좋은 스웨트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올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스타일을 뜻하는 '꾸안꾸'룩이 패션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가을부터 스웨트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스웨트는 원래 캐주얼 아이템으로 주로 활용했으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릴랙스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향에 힘입어 제품 디자인 및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오피스룩 등으로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잘 알려진 지유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겨울부터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스웨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여성용 '스웨트 풀오버'와 후드가 부착된 '스웨트 풀파카'는 베이직한 컬러부터 상큼한 옐로우, 그린까지 총 8가지 컬러로 제공돼 겨울 스타일링에 화사함을 더할 수 있다. 

여성용 '그래픽 오버사이즈 스웨트 셔츠'는 전면에 희망찬 메시지를 비비드한 컬러로 프린트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캐릭터 상품에 열광하는 성인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유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12월 내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16일에는 내년 신작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의 로고 등을 모티브로 한 스웨트와 티셔츠, 패디드 재킷을 출시한다. 23일부터는 만화 피너츠(PEANUTS)의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스누피 캐릭터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웨트와 티셔츠 외에도 연말 선물로 인기가 많은 파자마, 라운지 슈즈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랜드, 아동복 '로꼬모' 론칭

이랜드월드가 감성적인 디자인과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를 앞세운 아동복 '로꼬모(rocomo)'를 론칭했다.
 
로꼬모는 'love every wear'를 슬로건으로 한 모던 프렌치 콘셉트의 브랜드다. 스페인어로 '자장자장 꼬마야'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이랜드월드 내 육아맘과 육아대디가 모여 팀을 구성해 직접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옷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10개월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이랜드몰에서 첫 선을 보였다.

로꼬모가 타깃으로 하는 3040 육아맘과 워킹맘들이 온라인과 SNS로 아이 옷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구매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장에 변화에 따라 그동안 그룹 내 쌓인 아동복에 대한 자원과 강점을 토대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지만 이랜드월드의 스파오에 쇼룸 형태로 입점해 오프라인 고객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내년부터 스파오의 외곽형 메가숍에 편집숍 형태로 입점한다. 로꼬모는 오프라인 고객들과 소통할 창구를 마련하고 스파오는 고객층이 1020에서 3040으로 넓어지며 커진 아동복에 대한 니즈를 일부 해소하면서 시너지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상하의 파자마' '솔리드 내의세트' '모달레깅스' 등 데일리 아이템과 '샤자수 디테일 원피스' '레깅스코디 샤 스커트' 등이 있다.

실내복과 실외복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항상 예쁘게 입히고 싶은 요즘 고객들의 특성을 파악해 입기 좋은 차분한 컬러를 사용하고 소재에 중점을 준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다.

또한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하기 위해 SNS로 활동하는 '로꼬모 엠베서더'를 운영한다. 40명의 육아맘들이 로꼬모 1차 엠배서더로 선정됐다.

한편 로꼬모는 이랜드몰에서 먼저 오픈하고, 16일 자체 온라인몰을 오픈해 브랜딩을 강화해 갈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랜드몰에서 이달 15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블록 장난감으로 구성된 '미리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증정한다. 

◆홈플러스 '스마트겟 전기면도기'

홈플러스가 남성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면도를 할 수 있도록 1만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협력사와 대규모 물량을 사전 계약해 초저가에 선보이는 '빅딜가격' 상품으로 내놨으며 연중 지속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 덕에 연말연시 선물은 물론,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이 구매하기에도 부담 없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스마트겟 전기면도기, 인터파크·디즈니 콜라보 상품, 갤러리아백화점 덴마크 국민 장난감 선봬,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카카오프렌즈 컵떡볶이·컵라면. ⓒ 각 사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더 편리한 면도를 지원하기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고효율 배터리를 갖추고 있다. 먼저 3개로 구성된 헤드 날과 3D 진동 헤드를 통해 어떤 얼굴형이건 매끄럽게 밀착돼 부드럽고 안전한 면도를 제공한다. 

또한 균일하고 정교한 설계를 통해 완성한 헤드 날을 통해 피부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더욱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아울러 저전력에서도 면도기의 커팅 속도를 조절하는 '안티 핀치 쉐이빙' 기능으로 면도날 회전 속도가 변함없이 유지돼 끼임 없는 면도를 할 수 있다. 60분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1번의 충전으로 90분 동안 연속 사용 가능한 점 역시 장점이다.

충전 단자도 C타입 USB(TYPE-C USB) 형태로 다른 전자제품과 충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자동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칼날 면도기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를 자가용이나 일터에 두고 휴대용·세컨드 면도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인터파크·디즈니 콜라보 상품 선봬 

인터파크(108790)가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국내 프리미엄 아동가구 브랜드 컴프프로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컴프프로의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개봉에 발맞춰 기획한 것으로, 인터파크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중 단독으로 먼저 출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먼저 오는 31일까지 컴프프로 겨울왕국 엘사 책상과 아이언맨 책상 등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론칭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NH농협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마련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자 전원에게 겨울왕국 또는 아이언맨 데스크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는 컴프프로 단독 기획 상품으로 소나무 원목과 친환경 페인트를 활용한 아동용 벙커침대를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터파크씨엔이, 영어독서 프로그램 '페디아레드' 론칭

인터파크씨엔이는 유·초등 대상 영어독서 프로그램 '페디아레드'를 론칭했다.

페디아레드는 전국 유·초등 영어 교육기관에서 누구나 쉽게 영어원서 정독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영어 독서 프로그램이다.

인터파크씨엔이가 지난 10여 년간 영어독서 토론학원인 페디아플러스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영어 독서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페디아레드 프로그램은 미국 도서관 협회에서 추천하는 우수 아동 도서 및 칼데콧, 안데르센 등 유수의 수상작들을 수업용 지정도서로 선정했으며, 그에 따른 도서별 워크북을 자체 제작해 제공한다.

또한 영어 독서 수업에 필요한 다양한 수업자료를 제공하며, 종이책 또는 전자책을 읽은 후 도서에 대한 이해도 및 어휘력을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독후 활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덴마크 국민 장난감' 선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덴마크 국민 장난감을 선보인다.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편집 매장 '갤러리아 기프트샵' 에서는 살짝 누르면 통통 튕기는 독특한 모습의 캐릭터 장난감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홉티미스트(Hoptimist)는 희망을 뜻하는 'Hope'과 낙관주의자를 뜻하는 'Optimist'를 합친 단어로 1968년에 설립한 덴마크 대표 디자인 소품 브랜드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삼광글라스(005090)가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인 '글라스락 클래식'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글라스락 클래식 퍼플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이다. 

글라스락의 사면결착캡 밀폐용기에 화이트 컬러가 첫 적용된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플러스'에 대한 높은 호응과 소비자들의 화이트 에디션 출시에 대한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라인은 글라스락의 첫 번째 모델이자 대표 제품군으로, 국내 최초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클래식 제품의 뚜껑과 실리콘 패킹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입혀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캡에 달린 실리콘으로 한 번, 4개의 날개로 두 번 밀폐하는 사면결착 밀폐 방식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아 보관이 용이하며 갓 만든 요리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지켜준다. 또한 안정적인 바디라인을 갖춰 냉장고나 싱크대 보관 시에 더욱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내열성과 내한성까지 두루 갖췄다.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냉동실 및 식기세척기 사용 시 안전하고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다. 400ml부터 1100ml까지 다양한 용량과 크기로 구성돼 반찬이나 식재료 보관이 편리하고 활용성이 높다.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 '컵떡볶이·컵라면' 출시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컵떡볶이'와 '컵라면'을 출시한다. 

신제품 '컵떡볶이'와 '컵라면'은 스낵, 케이크, 음료에 이은 카카오프렌즈 '식(食)' 카테고리의 4번째 아이템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형태로 제작됐으며 라이언, 어피치 얼굴모양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소비를 통해 재미를 느끼고 싶어하는 펀슈머(Fun, 재미와 Consumer, 소비자의 합성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쌀로 만든 한입 크기의 귀여운 떡으로 구성된 컵떡볶이는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 '어피치의 치즈 떡볶이' 총 2종으로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는 학교 앞에서 먹었던 추억의 컵떡볶이를 연상시키는 매콤 달콤한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제대로 살린 '어피치 치즈 떡볶이'는 매운 맛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출출할 때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컵라면은 '라이언 화끈라면', '어피치 봉골라면'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라이언 화끈라면'은 2가지 스프가 동봉돼 기호에 따라 매운 정도 조절이 가능하다. 2단계 스프까지 모두 첨가 시 스코빌지수가 1만2000SHU로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국물 라면 중 최상위 수준의 맵기를 자랑한다

진한 바지락 국물이 마치 봉골레 파스타를 연상케하는 '어피치 봉골라면'은 칼칼하고 깊은 국물이 일품이며, 일반 라면보다 굵고 넓은 이색적인 면으로 색다른 식감을 자랑한다.

카카오프렌즈 컵떡볶이와 컵라면은 온, 오프라인 정규 스토어를 비롯해 GS25 편의점, 11번가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애플망고·설향 딸기'

롯데마트가 연말시즌을 맞아 다양한 모임에 딱 어울리는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 2종을 출시해 오는 12일부터 750ml/1병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은 칠레의 TOP10에 드는 유명 와이너리인 몽그라스(Montgras)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가장 신선한 햇 포도로 양조한 칠리안 누보(Chilean Mouveau)이며, '카베르네 쇼비뇽(Cabernet Sauvignon)'과 '멜롯(Melot)' 2종이다.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은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유럽인들에게 전체 생산량의 70%이상을 수출하고 있는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나투아 스페셜 셀렉션·애플망고·설향 딸기, 홈플러스 인켈 40형 Full HD TV, 이마트 크리스마스 감귤,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 ⓒ 각 사


'나투아 카베르네 쇼비뇽'은 신선한 과즙과 바디감이 균형감을 이루고 있으며, 길고 우아한 마무리를 입안에서 느낄 수 있다. '나투아 멜롯'는 부드럽게 느껴지는 탄닌감이 입안을 채워주며 생동감 넘치는 과실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나투아'는 '탄생' 또는 '새롭게 태어난'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단어로,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또한 롯데마트는 18일까지 호주에서 자라 비행기를 타고 날아온 애플망고 2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산 애플망고 2종 중 R2E2 품종은 오렌지색 과피에 빨간색 반점이 새겨져 있고, 과육이 단단하며,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칼립소 품종은 노란색 과피에 핑크색 반점이 있으며 씨가 작고, 향이 강하다. 롯데마트는 산지에서 수집, 선별, 후숙 단계를 모두 완료한 후 항공기로 상품을 운송해 망고의 신선도를 유지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12일부터 18일까지 겨울철 인기 과일 중 하나인 국산 딸기를 전 점포에서 판매하며, 2팩 구매 시 1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설향' 딸기는 2005년 국내 딸기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일본산을 대체하기 위해 선보인 국산 품종으로, 크기가 크고, 선홍빛을 띄며,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준비한 딸기는 논산, 전주 등 국내 유명 산지에서 출하된 상품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국내 우수 농가의 우수 상품을 선보이는 '산지뚝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한 '산지뚝심 거창/산청 딸기'도 12일부터 판매한다.

◆홈플러스 '인켈 40형 Full HD TV'

홈플러스는 인켈 40형 Full HD TV(SD40SKF)를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TV는 40년 전통 '오디오 명가'란 타이틀에 걸맞게 인켈의 생생하고 실감나는 사운드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20W의 고출력 돌비 시스템을 갖췄으며, 음향 모드별로 최적화된 튜닝으로 최고의 음질을 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글로벌 대기업 정품 A+급 패널을 사용, FHD 고해상도(1920*1080)로 또렷하고 끊김 없는 영상을 제공해 TV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했다. 수직, 수평 178도 시야각을 지원하고 인티글레어 패널로 빛 반사를 최소화했으며, 3중 하드코팅으로 스크래치 방지에도 탁월하다.

특히 12mm의 슬림한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 몰입감과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고, 8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스포츠, 영화, 게임의 역동적인 영상을 선명하게 구현하는 것도 장점이다.

12일부터 전국 140개 홈플러스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40여 곳 인켈 본사직영 A/S센터를 통해 패널은 2년, 제품은 1년 무상보증도 가능하다.

◆이마트 '크리스마스 감귤'

이마트(139480)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이 담긴 '크리스마스 감귤'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귀여운 이모티콘 스티커를 붙여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감귤'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감귤은 박스 내 귀여운 이모티콘 스티커 및 나눔 봉투 등이 들어있어 스티커로 꾸민 귤을 포장해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과 크리스마스 장식 스티커 외에도 다양한 글귀 스티커가 들어있어 선물하기 좋다. 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순히 감귤 판매가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스티커를 붙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감귤 상품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10월 스페인에서 첫 수확한 올리브로 만든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을 1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지하 식품관에서 선보이는 것.

신세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Finca Hostalets' 제품은 스페인 몬산 자연공원에 위치한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올리브로 만든 제품이다.

◆이마트24 '크림바바 치즈크림'

이마트24가 새로운 맛의 크림바바 상품을 선보이며 디저트 상품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12일 크림바바 신규 플레이버(flavor)인 '크림바바 치즈크림'과 '크림바바 녹차크림'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24 크림바바 치즈크림,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한미약품 프레쉬 핸드워시, 쎌바이오텍 매스 마켓 겨냥 신제품 5종,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수면건강. ⓒ 각 사


이번에 출시하는 크림바바 치즈크림은 이마트24가 단독 개발한 상품으로, 이 플레이버는 이마트24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치즈크림은 마스카포네 치즈 함유량을 높여, 풍부한 치즈의 맛과 향을 극대화 했으며, 치즈의 짠맛과 달콤한 크림 맛이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2400원이다.

크림바바 녹차크림은 디저트를 많이 찾는 2030 여성층이 선호하는 녹차크림을 사용해, 적당한 단맛과 함께 녹차 특유의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6월 순삭크림롤 출시를 시작으로 디저트 상품구색을 확대해, 소비자소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2019년 1월~11월 디저트 상품군 매출 증가율은 전년 대비 85%로, 편의점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 이는 같은 기간 타 상품군 매출이 30~40%대 성장한 것에 비하면 매우 높은 수치다.

특히, 올해 차별화 상품으로 출시한 순삭크림롤과 크림바바가 디저트 상품군 매출을 견인했다.

올해 6월 순삭크림롤 출시 이후(6월~8월까지) 디저트 상품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69.8% 증가했으며, 크림바바 4종이 출시된 9월 이후(9월~11월까지)에는 150.9%로 폭발적인 증가율을 기록했다.

순삭크림롤 출시 전인 1월~5월 매출 증가율이 43.4%인 것을 감안하면 신상품이 디저트 카테고리 전체 매출을 끌어올린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치즈크림을 제외한 크림바바 5종에 한해 '2+1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케이크, 밀키트, 와인 등 다양한 연말 파티 필수템들을 선보이며 홈파티족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의미있고 품격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꾸렸다. 

우선 수제 케이크 전문 브랜드인 '루시카토'와 함께 산타 얼굴을 형상화한 '산타케이크', 무지개색 시트에 크림을 얹은  '레인보우케이크', 그리고 컵케이크 5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팩' 등을 선보였다. 

여기에 유럽 프라하 여행시 꼭 사와야 할 아이템으로 꼽히는 꿀케이크 '말렌카' 3종(호두허니케이크, 코코아허니케이크, 코코아허니미니케이크)도 출시하는 등 15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나뚜루, 하겐다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도 판매하고, 홍콩 마약쿠키로 불리며 홍콩 여행 대표 기념품으로 유명한 '홍콩제니쿠키'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파티용 먹거리도 눈에 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홈파티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푸짐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용 먹거리도 마련했다.

먼저 연말 파티 야식으로 인기가 높은 메뉴로 구성된 파티 세트3종을 출시했다.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양으로 보다 푸짐하게 담아냈으며 종류는 '소시지 파티 플래터' '크리스마스 해피세트' '반반 닭강정' 등이다. 여기에 전자레인지에 돌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간편식 폭립과 피자도 함께 출시했다.

홈파티 맞춤형 밀키트 상품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함께 한 상품들로 매콤한 마라 3종으로 구성된 '루돌프프랜즈마라세트', 와인과 잘 어울리는 양식 세트 '로맨틱 홀리데이 세트', 멕시칸 스타일 '몬스터치즈프라이'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연말 자녀 선물용으로 겨울왕국2 캐릭터들을 활용한 △레고 엘사의 보석상자 △겨울왕국 매직캐리어화장대 △겨울왕국 드레스 등 완구류와 여성 쥬얼리 3종도 택배 전용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미약품 '한미 프레쉬 핸드워시'

한미약품(128940)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손 세정제 '한미 프레쉬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독감 등 감염병이 발생하기 쉬운데, 올바른 손 씻기는 동절기 감염병 예방을 위한 가장 손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한미 프레쉬 핸드워시는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식중독이나 호흡기 감염 등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에 대해 각각 97.7% 및 87.3% 항균력을 인증받았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레몬 추출물, 라임 추출물 등 10가지 이상의 식물 추출물과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보습 효과가 유지된다. 

약산성(pH 4.4~5.4)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pH 밸런스를 유지해 남녀노소 건강한 손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허브향의 대용량(300ml) 제품으로 오래 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미세 펌프가 장착돼 있어 한번만 펌핑해도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매스 마켓 겨냥 신제품 5종'

쎌바이오텍(049960)이 매스 마켓을 겨냥해 이너뷰티 2종과 패밀리 시리즈 3종 등 100% 한국산 세계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먼저 여성용 이너뷰티 제품 2종은 세계 특허를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한 건강한 장 관리를 기본으로 여성들의 원활한 배변활동과 피부관리를 돕는 콘셉트이다.

'듀오락 비움 클린'은 장내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킴으로써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배변활동 원활'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식물성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듀오락 채움 뷰티'는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 주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이 들어있다.

생애 주기를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된 패밀리 시리즈는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 3가지 성분을 없애 제품 안정성을 한층 강화시킨 분말 형태의 제품이다.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비타민, 자이리톨, 아연이 첨가됐다.

생후 24개월까지는 모유수유한 아기분변에서 유래한 균주로 조성된 '듀오락 아기 유산균'을, 24개월 이후부터는 김치유산균 4종으로 구성된 '듀오락 키즈 유산균'을, 끝으로 성인의 경우는 한국인 대상 안정성이 검증된 5종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을 섭취하면 된다.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수면건강'

천호엔케어가 부족한 수면시간과 낮은 수면의 질로 고민하는 이들의 건강한 수면생활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수면건강'을 출시했다.

'액티브솔루션 수면건강'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태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상 속 수면 건강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상태까지 완화할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제주 바다에서 서식하는 감태는 플로로탄닌의 일종인 디엑콜(dieckol) 성분이 풍부해 섭취 시 안정적인 수면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액티브솔루션 수면건강'의 주원료인 감태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잠든 후 깬 시간, 수면 상태에서 호흡장애지수, 총 각성 지수가 모두 감소한 것이 입증된 기능성 원료다.  

또한 차(茶)에 많이 들어 있는 아미노산 성분인 테아닌은 뇌의 신경전달물질을 조정해 신경계 안정과 불안감을 개선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이완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기능성 원료인 테아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람이 편안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인 알파(α)파가 증가한 것이 확인됐다. 

'액티브솔루션 수면건강'은 하루 1포 섭취로 편리하게 수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2정씩 개별 포장해 편의성도 고려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키즈라운지 수초이 일러스트레이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겨울방학 키즈 라운지를 '감성 키즈' 키워드로 준비했다. '미피' '무민' '바바파파' 등 인기 만화 캐릭터와 협업을 해왔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들로 채워져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따뜻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키즈 라운지 연출을 위해 일러스트레이터 '수초이(Soo Choi)'와 손잡았다. '수초이'는 따뜻한 선과 색감으로 독창적인 작품을 연출하는 작가로, 유통·금융업계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온기를 불어넣으며 이름을 알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키즈라운지 수초이 일러스트레이,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마켓,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도림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 롯데호텔제주 R.S.V.P 강화. ⓒ 각 사


수초이는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의 독서공간, 놀이공간, 포토 존 등 각 공간의 특성을 살려 특별히 제작된 동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겨울만의 포근한 감성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겨울방학 키즈 라운지의 콘셉트에 발맞춰 '그림책 미술심리 클래스'와 '동화책 스토리텔링' 시간도 마련한다. 그림책 미술심리연구소 '리틀마누'과 협업해 아이들의 균형 잡힌 발달과 건강한 정서 함양을 위해 고민하는 부모 고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두 프로그램은 12월 매주 금, 토요일과 24일, 25일, 31일, 그리고 1월 3~4일, 17~18일, 24~26일만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마켓'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20일부터 제주도에 거주하는 예술인들의 작품 판매를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러스트로 장식해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시작된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제주도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수공예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다. 지역 예술인들이 고객과 직접 교류하면서 개인공방을 알릴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인식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목각인형, 따뜻한 감성을 주는 '마크라메(매듭 공예)', 제주 땅에서 자란 농산물로 만든 로컬 푸드, 제주의 향을 담은 디퓨저와 향초 등을 만드는 공방 20여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제주신라호텔 로비에서 펼쳐진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뿐 아니라 주변 호텔 투숙객, 제주도민도 방문할 수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아름다운 바다를 비롯해 자연경관이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제주의 환경 보호를 위한 특별한 클래스도 진행한다.

플라스틱을 활용하지 않고도 크리스마스 리스나 트리를 만들 수 있도록, 파도에 밀려 내려온 조개 껍질이나 바다 유목(流木)을 활용해 만드는 수업을 진행한다. 자연에서 가져온 재료로 만든 장식들은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되며, 흔하지 않은 독특한 장식을 소장할 수 있어 좋다.

최근 친환경 흐름에 발맞춰 1인 1에코백 권장을 위한 에코백 만들기도 실시한다. 공판화 기법 중 하나인 실크스크린 도구를 활용해, 미리 준비된 디자인을 에코백에 인쇄한 후 동물 인형을 달아 장식을 마무리 한다.

제주신라호텔 입구에는 동절기 빨간 열매가 달린 제주도 자생 먼나무가 분위기를 더한다.

제주신라호텔 입구에는 수령 100년이 넘고 키가 큰 먼나무가 이국적 풍취를 더한다. 포인세티아 대신 먼나무로 이색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만다린 페스티벌'도 연장한다. 호텔 로비 한 가운데 풍성하게 쌓아둔 제철을 맞은 제주 노지 감귤은 투숙객이라면 마음껏 가져가서 먹을 수 있는데, 당초 '만다린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운영할 계획이었지만, 투숙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1월 1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저녁이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가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23일까지 판매되는 '밋 더 산타'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로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 케이크를 배달해 준다. 24, 25일에는 고객이 미리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 안내 데스크에 선물을 맡기면 산타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선물과 메시지를 함께 전달해주는 '산타의 선물'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산타는 선물과 함께 부모가 아이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특별한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는데, 아이들에게 부모의 사랑과 바람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매년 관심을 얻고 있다.

'산타의 선물'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단 이틀간만 실시되며, 어린 자녀의 이른 취침 시간을 고려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중 요청한 시간에 객실로 찾아간다.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도림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

롯데호텔이 G.I.F.T(Glamorous, In-room Party, Feast, Together)를 키워드로 크리스마스 준비에 분주한 가운데 롯데호텔서울은 이중 식음 프로모션(Feast)의 일환으로 피에르 가니에르와 도림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엄선된 재료와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이달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두 레스토랑의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는 소중한 사람과의 크리스마스 식사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지난 11월14일 발표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에서 1스타를 획득한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Pierre Gagnaire à Séoul)는 제철 해산물과 진귀한 식재료를 크리스마스 디너 테이블에 올린다. 프레데릭 에리에 셰프가 겨울철 한국인의 입맛에 어울리도록 재해석한 프렌치 퀴진을 맛볼 수 있다.  

피에르 가니에르만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는 제철 해산물인 오세트라 캐비어와 굴, 킹크랩으로 만든 3가지 아뮤즈 부쉬로 겨울바다 내음을 물씬 풍기며 시작한다. 매콤하면서도 단 맛이 한국인의 입맛에 안성맞춤인 로브스터(바닷가재) 프리카세도 놓치기 아까운 요리이다.

프레데릭 셰프가 각기 다른 부위로 만든 3 종류의 거위 요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의 백미다. 저온조리한 푸아그라(거위간), 레드와인을 마리네이드한 거위 다리, 팬프라이로 조리한 거위 가슴살 스테이크는 각자의 맛을 뽐내며 '서울 속의 프랑스'를 완성한다. 

세계적인 권위의 레스토랑 비평 매체로 꼽히는 '라 리스트(La Liste)'에서 선정한 TOP 1000 레스토랑에 국내 중식 레스토랑으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된 도림에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뉴를 내놓는다. 중식 요리의 대가로 추앙 받는 여경옥 셰프가 최고급 재료로 만들어 내는 7코스의 건강한 요리가 이어진다.  

도림의 상차림에서는 무엇보다 팔진 상어 지느러미 요리가 돋보인다. 상어 지느러미는 제비집 등과 함께 중국에서 진귀한 여덟 식재료를 일컫는 '팔진(八珍)'으로 불려 왔는데, 기력 회복에 좋고 식욕을 증진시켜 보양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늘 간장 소스를 곁들인 쫀득한 식감의 활(活) 로브스터 찜도 이번 크리스마스에 꼭 맛보아야 할 메뉴이다. 또한 시그니처 딤섬과 중국식 스테이크는 도림만의 매력을 발한다. 12월24, 25일 외에 31일에도 제공되며 메뉴는 런치, 디너 모두 동일하다. 

◆롯데호텔제주 'R.S.V.P' 강화 

롯데호텔제주는 2020년 20주년을 맞아 호캉스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R.S.V.P(Restaurant, Spa, V.I.B_Very Important Baby Service, Swimming Pool)'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우선, 오는 2020년 6월 신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을 선보이며 제주를 찾는 '먹캉스' 고객에게 제주의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럭셔리 호캉스의 필수 코스인 스파 시설을 신규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는 내년 1월1일, 1905년부터 이어온 스위스 메디컬 클리닉의 노하우가 담긴 '발몽(Valmont)'의 셀룰라 코스메틱과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스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브이스파(V SPA)'를 오픈한다.

330㎡(100평)의 대규모를 자랑하는 브이스파는 연인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커플 스위트 룸 2개와 1인용 프라이빗 룸 6개로 구성돼, 총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하고 있다. 

스위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발몽'과 청정 바다에서 추출한 해양 재료를 이용해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딸라소 테라피(Thalassotherapy)'의 리더이자 프랑스 대표 해양성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 제품만을 사용하며,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준다.

롯데호텔제주는 브이스파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1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브이스파 패키지(V SPA Package)'는 '커플 패키지'와 '프라이빗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선착순 3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커플 패키지는 브이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2인 이용권과 에메랄드빛 제주 바다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프리미어 오션 객실 1박, 와인과 커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풍차 라운지' 2인 혜택과 더불어 발몽 안티에이징 키트 3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프라이빗 패키지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1인 이용권과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 1박, 풍차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발몽과 딸고의 시그니처 제품만을 사용해 겨울철 페이스와 바디 관리에 탁월한 'F&B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와 딸라소 테라피의 오리지널 바디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B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두 프로그램 모두 70분 코스다.

◆해비치 '펀 크리스마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자녀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산타가 직접 선물을 객실로 전달해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이벤트와 산타 모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되는 '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해비치 펀 크리스마스 패키지, 메종드글래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24시간이 모자라 패키지. ⓒ 각 사


이번 패키지는 부모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 컨시어지에 접수하면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해비치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산타 모자와 크리스마스 가랜드, 케이크 토퍼로 구성된 파티팩이 제공된다. 

또한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및 리조트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박 이상 예약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2박 시 아트리움 로비에 위치한 모던 클래식 바 99에서 하프 보틀 와인 1병과 간단한 스낵 안주가 제공되며, 3박 시에는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메종드글래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2020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방학을 맞이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택해 예약할 수 있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콘셉트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면 100% 소재의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제공하며 특히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수면 양말,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슬로우 단잠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이용 후 SNS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룸의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증정한다. 따볼리네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일룸의 키즈 테이블이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객실 타입별로 상이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24시간이 모자라'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원하는 시간대로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을 선택해 24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24시간이 모자라' 패키지를 2020년 1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24시간이 모자라' 패키지는 공항철도, 9호선 등 공항과의 접근성이 좋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늦은 밤 또는 새벽 시간의 비행기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 또는 늦은 체크인으로 오랫동안 휴식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매일 10팀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Lucky G)'의 모습이 담긴 럭키지 파우치를 선착순 5팀에게 제공하며 제주도산 청정 성분 10% 이상을 포함해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